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을의 어느 하루 출첵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가을나무 작성시간 11.11.02
  • 광주에서 혁신학교로 지정받은 광주동산초등학교의 교사입니다.
    교사와 학부모들을 상대로 사교육과 관련한 연수를 진행하고 싶은데 강의 요청 부탁드립니다.
    강의해주실 수 있는 분들이나 추천하실 분들에 대한 댓글이나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9409-8278 도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흰머리 청년 작성시간 11.11.01
  • 초3아들과 동네에서 놀고 들어와 씻기고 자라고 하고 출석합니다.
    작성자 황 은 영 작성시간 11.11.01
  • ㅎㅎ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11.01
  • 오늘 생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 생방송이 불가피하게 안되서...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셨겠어요.... ㅠㅠㅠㅠ 아.. 정말 등대지기학교에서 이런 사고는 처음이네요! 채간사님도 많이 당황하시고 저희 모두 당황&죄송함~~~;;;;
    그동안 애용하던 티비팟의 정책이 바뀌면서 이렇게 되었네요.. 공지메일도 없이 갑자기 당한터라....
    다른 생방송 프로그램도 오늘따라 잘 안되고...평소 토론회때는 잘만 되더니...ㅠㅠ
    이틀만 기다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녹화방송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1.01
  • 출석했습니다~ 작성자 에렌 작성시간 11.11.01
  • 오늘 정말 가을다운 날씨입니다. 햇살도 좋고, 바람도 좋고,
    그 햇살과 바람에 춤추는 단풍은 더 좋고요 ... ㅋㅋ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1.01
  • 간간히 들어와서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오늘은 강의동영상을 보려했는데 씨앗회원이라 안된다네요 ㅠㅠ 작성자 푸른하늘을 바라보며 작성시간 11.11.01
  • 11월의 첫날이네요..음 올해도 2달 밖에 안남았네요..오늘은 현장강의 있는날,...... 즐거운 하루들 되어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1.01
  • 아~우울..답글이 없어...내심 좋은조언 기대했는데 작성자 나사랑해 작성시간 11.10.31
  • 아이들 학교로...제사로....
    바쁜 한 주 지네고....
    10월의 마지막 서늘한 가을날~~
    작성자 아이사랑26 작성시간 11.10.31
  • 시월의 마지막날, 좋은 가을입니다~ 작성자 태경엄마 작성시간 11.10.31
  • 출석함돠~ 작성자 꾸미이찌 작성시간 11.10.30
  • 큰애가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데, 마음이 짠~합니다. 작성자 컨츄리가든 작성시간 11.10.30
  • 중학교 입학이 머지않아 답답하네요..인사하고 갑니다 작성자 앤짱 작성시간 11.10.29
  • 처남 결혼식이 있어, 저 오늘 부산에 갑니다. 월요일도 연차내서 모처럼 가족여행을 떠납니다.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10.29
  • 출석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0.28
  • 첫 출석입니다.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컨츄리가든 작성시간 11.10.28
  •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작성자 행복한 맘 작성시간 11.10.28
  • 중간고사 결과가 나오니 하나 둘 아이들이 떠나 갑니다! ^^ 아~ 조금 더 함께하면 변화가 생길 것 같다는 아쉬움도 드는데... 3개월 만에도 눈에 띄는 성적 변화까지 이끌어내야 S급 매니저인거죠. 아직 저는 아직 D급 맞네요!! 하핫!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10.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