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출첵!
작성자
까망별
작성시간
11.10.28
정말오랜만이네요 즐건주말되시길~
작성자
곰맘
작성시간
11.10.28
쌀쌀하지만 훈훈하게.. 홧팅.
작성자
오해피데이
작성시간
11.10.28
처음 들어왔네여. 앞으로 좋은 말씀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나사랑해
작성시간
11.10.27
출석입니다.
작성자
서령
작성시간
11.10.26
출첵합니다. 날이 무지 춥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애플냠냠
작성시간
11.10.26
첨 출석합니다^^
작성자
빈이스마일
작성시간
11.10.26
출석체크요
작성자
성준소현맘
작성시간
11.10.26
선거하고 출근하는 길이네요~국민으로서 할일을 했다는 뿌듯함이ㅋ 애기가 유모차에서 울고 출근때문에 어린이집으로 부랴뛰면서 시장 새로 뽑히면 이런아침 전쟁이 좀 나아지려나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김혜원22
작성시간
11.10.26
아이사랑25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아이사랑26
작성시간
11.10.26
사교육 해방! 정말 절실한 사람입니다. 많이 가르쳐 주세요...
작성자
그자리
작성시간
11.10.26
운영진 분들 - 소책자 신청하고 입금했는데 언제오는지 알고 싶네요 (10/18) 어디에 글을 올려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세상의중심
작성시간
11.10.25
처음 글을 남기네요^^ 두아들의 엄마입니다 자주뵈요^^*
작성자
김혜원22
작성시간
11.10.25
학기중에 테스트라 중간고사니 기말고사를 보며 엄마의 욕심에 아이들이 노력했었죠 하지만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을 만나며 엄마가 편해지고 아이들이 선생님 말씀을 잘 이해하고 새롭게 알게된 지식을 지혜로 실천하길 인도하는 마음으로 테스트를 준비하니 얼마나 마음이 편안하고 불안함이 없어요 아이들도 편하게 웃으며 시험보러 갔답니다 화창한 가을에 조금은 쌀쌀하지만 커피를 마시며 노란은행나무를 바라보면 여유가 있네요
작성자
행복한교육맘
작성시간
11.10.25
아이교육에 대해서 끝임없이 고민중인 맘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사과향기
작성시간
11.10.25
오늘도 사교육에서 해방 !!!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0.25
파란 하늘빛 아래 물든 잎새보며 출석 흔적 남겨봅니다. ^^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0.25
우연히 "아깝다 학원비"라는 소책자를 보고 뜻하는 바가 같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들러봐야 겠어요^^
작성자
유진수진
작성시간
11.10.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