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출석해요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0.16
-
-
출첵 방가방가
작성자
박승복
작성시간
11.10.15
-
낼 추수감사절이죠! 음식을 하나씩 장만해서 함께 먹기로 했답니다. 감주 한다고 1박2일 걸리네요! 좀 길게 한 음식이라 정성이 두배로 깃든것 같습니다.
작성자
라마스떼
작성시간
11.10.15
-
처음 출석부에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카라여왕
작성시간
11.10.15
-
출석...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10.14
-
사랑하는 아이와 콘도에 단풍놀이 갔다가~ 집에와서 다시 들러써용..ㅋㅋ
작성자
토끼엄마
작성시간
11.10.14
-
출석합니다......아~ 추워... 옛날에 울엄마가 유난히 추위를 타는 저를 보시며 매가을마다 하시던 말씀...아침에 보니 까치가 얼어죽었더라....농담이시죠...ㅋㅋ 오늘도 춥네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14
-
흔들리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려합니다. 출석!!!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0.14
-
가을비 내리는 날, 어제 가입하고 오늘 인사드려요. 경북 포항에 사는 두 아이 엄마예요. ^^
작성자
뽕이맘
작성시간
11.10.14
-
오늘 첫방문, 바로 가입, 첫출첵이요 ^^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0.14
-
비가 와요! 비가!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14
-
가을이 물씬 풍기던 날에 출석 도장 찍고 갑니다~
작성자
꿈나무0412
작성시간
11.10.13
-
아이들의 희망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출석 하려구요
작성자
도란도란
작성시간
11.10.13
-
아깝다 학원비 라는 동영상보고 가입했어요
저에겐 적잖은 충격과 정보들...
아직 애기가 어리지만 그누구보다 훌륭하게 키우고싶은맘에 활동 열심히 해보려구요^^
작성자
유희채희맘
작성시간
11.10.1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빠른손
작성시간
11.10.13
-
하늘이 푸르네요 날씨도 너무화창하구요 ...모처럼 출석합니다
작성자
똥파리
작성시간
11.10.13
-
상괘한 오전...
출근후 오전 업무 후 바로 출석입니다.^^
작성자
아이사랑26
작성시간
11.10.13
-
안녕하세여 ^^
작성자
자신답게
작성시간
11.10.13
-
좋은 아침!!!!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