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해요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0.16
  • 출석 작성자 페르마 작성시간 11.10.15
  • 출첵 방가방가 작성자 박승복 작성시간 11.10.15
  • 낼 추수감사절이죠! 음식을 하나씩 장만해서 함께 먹기로 했답니다. 감주 한다고 1박2일 걸리네요! 좀 길게 한 음식이라 정성이 두배로 깃든것 같습니다. 작성자 라마스떼 작성시간 11.10.15
  • 처음 출석부에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카라여왕 작성시간 11.10.15
  • 출석...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10.14
  • 사랑하는 아이와 콘도에 단풍놀이 갔다가~ 집에와서 다시 들러써용..ㅋㅋ 작성자 토끼엄마 작성시간 11.10.14
  • 출석합니다......아~ 추워... 옛날에 울엄마가 유난히 추위를 타는 저를 보시며 매가을마다 하시던 말씀...아침에 보니 까치가 얼어죽었더라....농담이시죠...ㅋㅋ 오늘도 춥네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14
  • 흔들리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려합니다. 출석!!!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0.14
  • 가을비 내리는 날, 어제 가입하고 오늘 인사드려요. 경북 포항에 사는 두 아이 엄마예요. ^^ 작성자 뽕이맘 작성시간 11.10.14
  • 오늘 첫방문, 바로 가입, 첫출첵이요 ^^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0.14
  • 비가 와요! 비가!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14
  • 가을이 물씬 풍기던 날에 출석 도장 찍고 갑니다~ 작성자 꿈나무0412 작성시간 11.10.13
  • 아이들의 희망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출석 하려구요 작성자 도란도란 작성시간 11.10.13
  • 아깝다 학원비 라는 동영상보고 가입했어요
    저에겐 적잖은 충격과 정보들...
    아직 애기가 어리지만 그누구보다 훌륭하게 키우고싶은맘에 활동 열심히 해보려구요^^
    작성자 유희채희맘 작성시간 11.10.1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빠른손 작성시간 11.10.13
  • 하늘이 푸르네요 날씨도 너무화창하구요 ...모처럼 출석합니다 작성자 똥파리 작성시간 11.10.13
  • 상괘한 오전...
    출근후 오전 업무 후 바로 출석입니다.^^
    작성자 아이사랑26 작성시간 11.10.13
  • 안녕하세여 ^^ 작성자 자신답게 작성시간 11.10.13
  • 좋은 아침!!!!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