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후원도 못하고 있는데 이번에 발행한 영어헛고생 책이 와있네요....속으로 뜨끔거리면서 역시 이런 좋은 모임을 알게 된 것에 감사드렸습니다.^^
    작성자 사랑꽃 작성시간 11.10.04
  • 출석! 오늘가입했어요~^^ 작성자 걱정없는삶 작성시간 11.10.04
  • 몇일 쉬었다가 오니 또 새로운 글들이 많네요.^^ 감솨~~ 작성자 조은엄마 작성시간 11.10.04
  • 오늘 6기 등대지기학교 개학일인가요?^^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을런지...ㅎ
    아직 등대지기학교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메인 화면에서 신청하시고 입금하신뒤 등대지기학교 카페 들어오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온다(왔다)는 확신을 함께할 동기님들~~~ 등대지기학교 화이팅입니다!!!ㅎ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0.04
  • 출석 작성자 페르마 작성시간 11.10.04
  • 드뎌 오늘 첫 수업이네요..3일 쉬다 출근하니 할 일이 태산이네요..오늘도 좋은 하루 하시고 이따 뵙겠습니다.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0.04
  • 입학 첫날입니다.... 작성자 사과꽃향무 작성시간 11.10.03
  • '아깝다!!! 영어헛고생' 소책자 나왔다는 소식듣고 와봤습니다. 가입만 해 놓고 활동 안한 게 후회되네요. 열심히 들어와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쩡투맘 작성시간 11.10.03
  •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날씨 좋은 개천절 오후네요~ 작성자 자연에서 뛰어노는 아이 작성시간 11.10.03
  • 출석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0.03
  • 날씨 너무 좋아요 ... 점심 때, 옥상에서 전어를 구워먹었드랬어요. ㅋㅋㅋ 이제 우리 집사람은 집나갈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ㅋㅋㅋ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0.03
  • 출근 작성자 이슬맘 작성시간 11.10.03
  •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10.03
  • 날씨가 갑자기 스산해졌네요.....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혜목 작성시간 11.10.01
  • 시월이네요 출석합니다....에취!! 감출수없는 기침...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01
  • 날씨가 쌀쌀하네요.. 출첵합니다. 작성자 아침댁 작성시간 11.10.01
  • 출첵 합니다^^+_+ 작성자 팽콩 작성시간 11.09.30
  • 감사합니다. 긴가민가하는 아이들의 사교육 중에 특히 영어에 명쾌한 답을 주셨네요. ^^ 작성자 엄마사랑 작성시간 11.09.30
  • 출석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9.30
  • 출쳌 할께요. 아직 자세히, 구석구석 잘 모릅니다. 감사 합니다. 작성자 기린초 작성시간 11.09.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