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후원도 못하고 있는데 이번에 발행한 영어헛고생 책이 와있네요....속으로 뜨끔거리면서 역시 이런 좋은 모임을 알게 된 것에 감사드렸습니다.^^
작성자
사랑꽃
작성시간
11.10.04
-
출석! 오늘가입했어요~^^
작성자
걱정없는삶
작성시간
11.10.04
-
몇일 쉬었다가 오니 또 새로운 글들이 많네요.^^ 감솨~~
작성자
조은엄마
작성시간
11.10.04
-
오늘 6기 등대지기학교 개학일인가요?^^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을런지...ㅎ
아직 등대지기학교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메인 화면에서 신청하시고 입금하신뒤 등대지기학교 카페 들어오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온다(왔다)는 확신을 함께할 동기님들~~~ 등대지기학교 화이팅입니다!!!ㅎ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0.04
-
-
드뎌 오늘 첫 수업이네요..3일 쉬다 출근하니 할 일이 태산이네요..오늘도 좋은 하루 하시고 이따 뵙겠습니다.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0.04
-
입학 첫날입니다....
작성자
사과꽃향무
작성시간
11.10.03
-
'아깝다!!! 영어헛고생' 소책자 나왔다는 소식듣고 와봤습니다. 가입만 해 놓고 활동 안한 게 후회되네요. 열심히 들어와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쩡투맘
작성시간
11.10.03
-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날씨 좋은 개천절 오후네요~
작성자
자연에서 뛰어노는 아이
작성시간
11.10.03
-
-
날씨 너무 좋아요 ... 점심 때, 옥상에서 전어를 구워먹었드랬어요. ㅋㅋㅋ 이제 우리 집사람은 집나갈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ㅋㅋㅋ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0.03
-
-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10.03
-
날씨가 갑자기 스산해졌네요.....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혜목
작성시간
11.10.01
-
시월이네요 출석합니다....에취!! 감출수없는 기침...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01
-
날씨가 쌀쌀하네요.. 출첵합니다.
작성자
아침댁
작성시간
11.10.01
-
출첵 합니다^^+_+
작성자
팽콩
작성시간
11.09.30
-
감사합니다. 긴가민가하는 아이들의 사교육 중에 특히 영어에 명쾌한 답을 주셨네요. ^^
작성자
엄마사랑
작성시간
11.09.30
-
출석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9.30
-
출쳌 할께요. 아직 자세히, 구석구석 잘 모릅니다. 감사 합니다.
작성자
기린초
작성시간
11.09.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