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셔요...
    어제 정회원 가입하고, 방금 전 등대지기 학교도 신청했습니다. 중1남학생과초5남학생 둘을 둔 맘입니다. 오늘 첫 출석인데 잘 부탁드립니다.
    바쁘다 바빠!^^
    작성자 아침댁 작성시간 11.09.29
  • 저도 오늘 첫 출근, 기본 로긴페이지로 설정했어요. 잘했죵? 작성자 고슴도치엄마 작성시간 11.09.29
  • 어제 뜻깊은 '출범식의 여운'이 오늘까지 이어지고 잇습니다~~~~ 작성자 지인 작성시간 11.09.29
  • 출석 체크합니다. 하루를 이 곳에서 열었어요^^ 작성자 피톤치드 작성시간 11.09.29
  • 첨 가입했어요... 출첵합니다. 반가워용 ^^ 작성자 용우사랑 작성시간 11.09.29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다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9.28
  • 꿈꾸는 지현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오전 내내 또 헤맸어요.
    간사님, 회원에게 보내는 샘플은 발송료 아까우니까 마시고요, 제가 책 주문 하려 해요. ^^ 감사해요~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 출간식에 못 가서 넘 죄송하고 아쉬워요. 오늘 EBS뉴스에 떴어요. ㅋㅋ지인들 나오시고 인터뷰도 하셨네요^^ 아들이"엄마도 갔으면 연예인 됐을 텐데..." 그러게요~ 지원이는 좋겠다 엄마(선경희님)가 연예인 되셨네요^^ 방송에 뜰 때도 꼭 빠지는 접니다. 암튼 수고하신 그리고 앞으로도 수고하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두 대표님과 간사님들 정말 출간을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 첨으로.. 출석해요.. 작성자 장은주 작성시간 11.09.28
  • 제가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반팔 입으니 조금 서늘한... 작성자 꽃무릇 작성시간 11.09.28
  • 지금 출석합니다. 작성자 icepink 작성시간 11.09.28
  • 오늘도 출석 작성자 오늘도 화이팅 작성시간 11.09.28
  •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꿈꾸는가인 작성시간 11.09.28
  •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축하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초심 작성시간 11.09.28
  •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 저도 축하 드립니다.
    값지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철야고생^0^;;
    어제밤 철야로 무쟈게 애쓰신거 감사합니다.ㅜㅜ
    어제 하루 철야 뿐 아니라 오늘을 맞이 하시기 위해
    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그 동안 아낌없이 값진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헛고생에서 건져주는 "가야할 길 가게 해 주는 전도지" 완성되었습니다^^ 홧팅!!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 오늘 가입하고 출석부에 도장 찍습니다 작성자 오렌지북 작성시간 11.09.28
  • 오늘도 출석! 작성자 우포에서 나를 만나다 작성시간 11.09.28
  •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축하합니다!!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9.28
  • 안녕하세요~? 작성자 꼬맹이123 작성시간 11.09.28
  • 어제 구리,남양주 지역모임을 너무 즐겁게 잘 하였습니다. 하여 오늘 근무 시작전에 출첵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09.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