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안녕하셔요... 어제 정회원 가입하고, 방금 전 등대지기 학교도 신청했습니다. 중1남학생과초5남학생 둘을 둔 맘입니다. 오늘 첫 출석인데 잘 부탁드립니다. 바쁘다 바빠!^^
작성자
아침댁
작성시간
11.09.29
저도 오늘 첫 출근, 기본 로긴페이지로 설정했어요. 잘했죵?
작성자
고슴도치엄마
작성시간
11.09.29
어제 뜻깊은 '출범식의 여운'이 오늘까지 이어지고 잇습니다~~~~
작성자
지인
작성시간
11.09.29
출석 체크합니다. 하루를 이 곳에서 열었어요^^
작성자
피톤치드
작성시간
11.09.29
첨 가입했어요... 출첵합니다. 반가워용 ^^
작성자
용우사랑
작성시간
11.09.29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다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9.28
꿈꾸는 지현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오전 내내 또 헤맸어요. 간사님, 회원에게 보내는 샘플은 발송료 아까우니까 마시고요, 제가 책 주문 하려 해요. ^^ 감사해요~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출간식에 못 가서 넘 죄송하고 아쉬워요. 오늘 EBS뉴스에 떴어요. ㅋㅋ지인들 나오시고 인터뷰도 하셨네요^^ 아들이"엄마도 갔으면 연예인 됐을 텐데..." 그러게요~ 지원이는 좋겠다 엄마(선경희님)가 연예인 되셨네요^^ 방송에 뜰 때도 꼭 빠지는 접니다. 암튼 수고하신 그리고 앞으로도 수고하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두 대표님과 간사님들 정말 출간을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첨으로.. 출석해요..
작성자
장은주
작성시간
11.09.28
제가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반팔 입으니 조금 서늘한...
작성자
꽃무릇
작성시간
11.09.28
지금 출석합니다.
작성자
icepink
작성시간
11.09.28
오늘도 출석
작성자
오늘도 화이팅
작성시간
11.09.28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꿈꾸는가인
작성시간
11.09.28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축하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초심
작성시간
11.09.28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 저도 축하 드립니다. 값지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철야고생^0^;; 어제밤 철야로 무쟈게 애쓰신거 감사합니다.ㅜㅜ 어제 하루 철야 뿐 아니라 오늘을 맞이 하시기 위해 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그 동안 아낌없이 값진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헛고생에서 건져주는 "가야할 길 가게 해 주는 전도지" 완성되었습니다^^ 홧팅!!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오늘 가입하고 출석부에 도장 찍습니다
작성자
오렌지북
작성시간
11.09.28
오늘도 출석!
작성자
우포에서 나를 만나다
작성시간
11.09.28
'아깝다 영어 헛고생' 출판 축하합니다!!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9.28
안녕하세요~?
작성자
꼬맹이123
작성시간
11.09.28
어제 구리,남양주 지역모임을 너무 즐겁게 잘 하였습니다. 하여 오늘 근무 시작전에 출첵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09.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