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수학시험..고발센터..반갑네요 아직 초4여서 학교시험이 어렵게 나오지 않고 있지만 중학교 보낸 어머님들 말씀 들어보면 수학에선 선행 필요할텐데 걱정만 하고 있었습니다...이런 문제들을 표면위로 올리시고 고생하시는 운영진 여러분 감사합니다....진짜 작성자우리벼리작성시간11.09.07
오늘 삼각지 사무실에서는 수학사교육포럼 발족식과 함께 수학시험 실태조사 발표가 있습니다. 오전 10시에 기자회견을 가지니 곧 시작이네요..^^ 보도자료에도 나갔지만, 서울의 몇몇 지역에서는 중1 시험에 고1 문제가 꽤 나오기도 하는 등의 심각한 문제를 보였습니다.. 이런 일을 바로 잡는 것이 저희가 할 일일텐데... 드디어 수학사교육포럼이 발족을 하게 되니 기대가 큽니다. 기자회견은 생방송으로도 보실 수 있으니 카페 메인 화면에서 생방송 보기를 눌러보세요~ 작성자꿈꾸는 지현작성시간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