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59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세 아이 중 첫째를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 시키게 되었습니다..은근히 걱정이 앞서네요..
작성자
온유녀
작성시간
11.07.13
건강이 가장 먼저라는 말이 경험하지않고는 이해하기 힘든건가보네요 아이가 아파하고 힘들어하니까 철이드는 가봅니다 공감하고 소통하는 감정코치에 노력합니다 신승현 대장님 감정 코치법 열심히 잘보고 성찰하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하는 여유를 부려봅니다 저 스스로도 많이 부드러운 여자가 되었어요
작성자
행복한교육맘
작성시간
11.07.13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13
출석입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7.12
출석
작성자
young8188
작성시간
11.07.12
들립니다~ ^_^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1.07.12
동영상 강의 맛보기 3분이 정말 유익하네요... 저도 등대지기학교 입학하고싶어요~~
작성자
Sally
작성시간
11.07.12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
작성자
레타스
작성시간
11.07.12
오늘도 계속되는 비속에 들렀다갑니다. 지루한 장마지만 너무 다운되지 않게 기분관리 잘하십시다~
작성자
은세맘
작성시간
11.07.12
은혜의 빗줄기를 아침부터 ...내려주십니다...오늘 아침에 정말 좋은 간증을 들었습니다.믿음의 사람들은 세상과 다르단것을... 오늘도 그 날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분들을 위해 오늘부터 기도하겠습니다 ^^
작성자
힐러리 백
작성시간
11.07.12
비피해 없도록 우리모두 유비 무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12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작성자
^ -^미소공양
작성시간
11.07.11
오랜만에 햇살이 밝게 비추네요.. 좀 덥기하지만. 눅눅했던 집에 뽀송뽀송 될것같아요..
작성자
다큐
작성시간
11.07.11
다녀갑니다.... 비가 많이 왔다가 오늘은 조금 주춤하네요... 비오는 지역에서는 비 조심하시고, 교통 조심하시고, 차운전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고 월요일 활기차게 보내시게요..
작성자
설탕엄마
작성시간
11.07.11
비가 많이 오는 월요일 입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11
가입하고 첫 체크네요 나릇한 오후 아이들과 달콤 낮잠 즐기렵니다
작성자
달콤 희연
작성시간
11.07.10
따뜻한 일요날 ... 출석!
작성자
빌레텍
작성시간
11.07.10
등대장 모임 마치고 지금 회사에 출근했습니다.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토정신과학쌤님과 사무실 간사님들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먼 지방에서 부터 여러 곳에서 모이신 등대장님의 열정을 이어받아 저도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러분~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09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9
출석
작성자
자녀교육관
작성시간
11.07.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