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체ㅋ 함다. 여기 제주는 더워 덥어죽겠습니다요... 이젠 비올려고 하네* 암튼 존 오후되세요. 작성자 빌레텍 작성시간 11.07.08
  • 출석부에 도장찍는 건 잘 안하는데, 오늘은 가입기념으로 인사합니다.
    오늘 남은 시간들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설탕엄마 작성시간 11.07.08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8
  • 방금 가입하고 손도장 찍고 가네여~~ 작성자 하이사랑 작성시간 11.07.08
  • 드디어 금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국에 계신 등대모임 핵심일꾼과 등대장님들을 만날것을 생각하니 등대지기학교졸업여행이 생각나네요
    오늘과 내일 만하루동안의 길고도 짧은 시간을 통해 지금보다 감동과 행복이 있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꿈꿀수 있겠지요?^^
    아자아자 힘내봅니다. 저희는 김해에서 다섯살 그리고 8개월 아가랑 같이 엄마아빠 손잡고 올라가요~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07.08
  • 출석합니다 작성자 세준맘 작성시간 11.07.07
  • 오랜만에 출석 했어요^^ 작성자 현빈,욱 맘 작성시간 11.07.07
  • 출석합니다.
    작성자 똥강 작성시간 11.07.07
  • 저도..오늘첨으로..가입했어요... 작성자 그린비 작성시간 11.07.07
  • 출석합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7.07
  • 정말 오랜만에 출첵을 합니다. 지난 3주동안 회사에서는 감사와 평가가 이어졌고, 개인적으로는 한달내내 시험기간이었습니다. 진짜 잠시 들어와서 댓글 달 시간조차 어렵더라구요. 오늘이 평가 마지막 날인데, 조마조마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끝나야 내일 등대장 모임에 갈 수 있는데...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07
  • ^^기대가됩니다 작성자 승리자 작성시간 11.07.07
  • 출췍~ 축축한 장맛비. 마음은 상큼하게 ㅎㅎ 작성자 유목민 작성시간 11.07.07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7
  • 출첵!!! 작성자 힘내자순나미 작성시간 11.07.06
  • 처음으로 들어와 봅니다.... 작성자 다큐 작성시간 11.07.06
  • 첫 날입니다..^^ 작성자 사람사는세상 작성시간 11.07.06
  • 출석입니다 작성자 blacksagage 작성시간 11.07.06
  • 첫날이라..이리 저리 두리번 두리번... 작성자 탹월한현 작성시간 11.07.06
  • ㅎㅎ 와~~ 세상을 깨우치게하는 주옥같은 방안들이 가득하네요? 좋아요~~~^^ 작성자 송골매 작성시간 11.07.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