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금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국에 계신 등대모임 핵심일꾼과 등대장님들을 만날것을 생각하니 등대지기학교졸업여행이 생각나네요 오늘과 내일 만하루동안의 길고도 짧은 시간을 통해 지금보다 감동과 행복이 있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꿈꿀수 있겠지요?^^ 아자아자 힘내봅니다. 저희는 김해에서 다섯살 그리고 8개월 아가랑 같이 엄마아빠 손잡고 올라가요~작성자토정신과학쌤작성시간11.07.08
정말 오랜만에 출첵을 합니다. 지난 3주동안 회사에서는 감사와 평가가 이어졌고, 개인적으로는 한달내내 시험기간이었습니다. 진짜 잠시 들어와서 댓글 달 시간조차 어렵더라구요. 오늘이 평가 마지막 날인데, 조마조마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끝나야 내일 등대장 모임에 갈 수 있는데...작성자고토회복작성시간1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