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살짝 고민있는 유형이네요~~ 늘 고민합니다...... 작성자 생각날기 작성시간 15.03.23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 작년에 친구가 학습지를 하는 터에 실적올려준다고 하기 시작한 것이 못끊고 계속 하고 있는데, 아들래미가 계속 하겠다고 해서 계속 진행하고 있어요. 학원은 태권도만 다니는데, 사실 애가 좀 크면 영어학원은 보내고 싶기도 해요. 작성자 최윤경 작성시간 15.03.20
  • 유기농 자녀양육으로 나왔어요 현재 초3인데 학습지, 학원 사교육 아무것도 안해서 그렇겠죠. 아이가 원하지 않아서 사교육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답니다. 작성자 wonyna 작성시간 15.03.19
  • 살짝 고민도 잇는 유형....... 작성자 현승현지맘 작성시간 15.03.16
  • 살짝 의존형이네요... 작성자 다인다율 작성시간 15.03.13
  • 유기농 자녀양육 유형이 나왔네요.^^ 3,5학년 아들 둘 키우면서 큰아이 경험삼아 작은아이는
    학원에 가본적이 없습니다...영어 학습지만 둘다 5년 넘게 하고 있고, 큰아이 저학년때 빼고는
    학습지 없이 교과 과정에 충실하고,수업 집중과 방학동안 수학 복습, 그외에 하고 싶은
    운동 맘것 입니다....저도 아이가 커갈수록 걱정도 커지지만 학교생활도 힘든데, 사교육에
    열풍인것은 제가 거기에 보태고 싶지는 않네여....다들 힘내세요
    작성자 하늘꽃구름 작성시간 15.03.12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라네요.. 저는 팔랑귀고 신랑이 중심을 잡아주는데 앞으로도 소신을 좀 더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작성자 클라라비 작성시간 15.03.10
  • 살짝 고민형, 아이의 힘을 믿어줘야 할텐데, 왔다리 갔다리 작성자 누리매디 작성시간 15.03.04
  • 결과가 정말 딱 맞게 나오네요 작성자 행복한바다 작성시간 15.02.25
  • ㅎㅎ 저의 맘을 들켜버린것같아 깜짝 놀랐네요.살짝 의존형.. 엄마가 바로 서야 우리 아이들도 바로 설 수 있겠죠... 작성자 현욱서지맘 작성시간 15.02.10
  • 살짝 고민형,...~~~ 나왔네요 먼 미래를 보면 사교육은 아닌거 같고 당장 현실을 보면 뒤쳐질꺼 같아 사교육이 보이고,.. 고민되네요 작성자 bebe 작성시간 15.02.09
  • 살짝 고민형이네요..아직 학교에 가지 않은 아이만 둘 있기에 확실한 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것보다 더 나빠지지는 않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작성자 별난나 작성시간 15.02.05
  • 살짝 고민형이네요. 아직은 제가 가르치고 있긴한데 걱정이 되긴 합니다.ㅎㅎㅎ 작성자 59.21.17.*** 작성시간 15.01.29
  • 살짝의존형으로 나오네요. 학년올라갈수록 의존하게 되는거 같아여ㅠㅠ 작성자 착한이쁜이들^^ 작성시간 15.01.29
  • 살짝 고민형?...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영어, 그건 좀....나보구 애들 가르치라고 하면 전...울어버릴꺼에요.
    내가 알바하고 말지....걍 영어학원보내고 말지...어~~휴 ^^;;;;;;;
    작성자 형준호남민준맘 작성시간 15.01.28
  • 살짝 고민형이라는데, 맞아요. 고민은 많이 하는데 사교육은 시키진 않아요. 아직 초등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죠. 학원 안가는데도 잘하네...하는 말을 듣고 싶어요.ㅎㅎㅎ 작성자 아들화이팅 작성시간 15.01.26
  • 유기농이라네요 ^^ 아직 초등이라 이리 나왔을지도.... 이번에 중학교에 가는데 쭈욱 유지될지.... 작성자 탁구공2 작성시간 15.01.23
  • 평소 사교육을 시키지는 않지만 스스로 하지 못하는 자녀에 대한 불안감이 있는 유형으로 나왔네요. 아이를 믿고 격려하고 안내해 줄 수 있는 현명한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작성자 깨숙 작성시간 15.01.23
  • 살찍 고민형으로 나오네요. 작성자 하루 마을 문화교실 작성시간 15.01.21
  • 사교육에 약간 의존하는 유형 나오네요.
    나름 좋은 부모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했을 것 같아요
    작성자 숨마쿰라우데 작성시간 15.01.20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