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남편이 했으면 유기농 나왔을거 같아요.^^제가 가끔 흔들리고 불안해하는 편입니다.이번에도 중간고사 후 학원을 고민하다 담임 선생님과 상담하면서 아이를 믿고 격려해주며 지켜보는 쪽으로 마음을 다시 다잡았거든요ㅎㅎ 작성자 별빛송이 작성시간 14.10.31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 아직 1학년이라 교과에 대한 고민은 없지만, 시험이란 것을 치고나면.. 좀 고민을 하겠지요. 하직만 저학년이라 아직은 저랑 같이 하고 싶은 생각이 많습니다. 작성자 소남우 작성시간 14.10.21
  • 흔들림 없는 신념을 가진 유기농 자녀 양육 유형~~와우 유기농이란 말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ㅎ
    완전 맞는것 같아요. 내아이에게 없는 학원 많이 다니는 아이들의 영악함에 속상 했는데 유기농으로 자녀양육하고 있으니 그 열매는 더욱 가치있고 빛나겠지요?
    작성자 BLUE 작성시간 14.10.20
  •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맞습니다! 아이가 하고싶다고 할때 제일 고민ㅠㅠ
    저는 끊고 싶은데 아이가 계속하고 싶다고해서 고민하고 있답니다... 시작을 말것을..ㅠ.ㅠ
    작성자 사랑뿌니 작성시간 14.10.16
  •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맞습니다! 아이가 하고싶다고 할때 제일 고민ㅠㅠ 작성자 소주 작성시간 14.10.13
  • 유기농 부모가 나왔네요. 초3인데다 세째라 큰아이때와 둘째와는 또 다른 결과인듯 하네요. 작성자 너구리 작성시간 14.10.02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으로 나왔네요....살짝 고민에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 될것 같아요 작성자 교육의힘 작성시간 14.09.30
  • 유기농부모가 나왔네요
    아직은 아이가 어려서 인듯 하네요..
    학교 들어가기전에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을 만나 제 소신이 흔들리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작성자 슈빈슈빈 작성시간 14.09.29
  • 사교육에 의존하지않는 건강함속에 살짝고민도있는 유형이라고 나왔는데..안심이다 싶지만 여전히 어렵네여..어떻게 해야할지 ..ㅋㅋ 작성자 철없는맘 작성시간 14.09.28
  • 예상했던것 처럼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이라고 나오네요...
    저는 오히려 직장맘이라 아이들 습관 잡기가 쉬운편입니다.
    제가 집에 있을때 보다 10살, 7살 남매가 서로 도와가며
    잘합니다.
    하루에 해야 할 일을 다해야 자기가 하고싶은 (놀고픈) 것을
    할수 있다는 생각이 강한 편입니다.
    그래서 다른곳에 유혹 되지 않으려 노력 중입니다.

    작성자 TOW-MIN MAM 작성시간 14.09.26
  •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작성자 청연정연 작성시간 14.09.26
  • 저도 사교육에 의지하지 않는 건강한 편이라고 나왔습니다. ^^
    전 직장을 다녀서 집에서 아이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데 힘든 부분도 있지만
    최대한 신경쓰고 바로잡아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생생이2 작성시간 14.09.24
  • 저도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 작성자 늘진열아빠 작성시간 14.09.23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유형인데 사실 돈 들인만큼의 효과라는게 어떤건지 의문이 많을때가 있어서 버티고 있는 중입니다. 언제까지 버텨낼지는 저의 노후대비와 비례할 듯 하네요.ㅜㅜ 작성자 alexstella 작성시간 14.09.16
  • 아이 수학공부하는데 도움이 될거같아요!

    두뇌성장에 좋은 음악도 같이나오네요ㅎ 녹색 배경도♥

    추천할만한 어플이 올라왔네요 평도좋고 ^-^ 한번식들 써보세요!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wi.kwimultipleeducation
    작성자 아인맘ㅇ 작성시간 14.09.15 '아이 수학공부하는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유형으로 나왔습니다. 넘어가지않도록 등대지기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해야 겠습니다.^^;; 작성자 현아맘조아 작성시간 14.09.03
  • 사교육에 다소 의존하는 유형이라고 나왔네요.
    사실 제가 사교육을 시키는 이유중 하나는 내가 편하고 싶어서이기도 해요.
    내가 할 일을 사교육에 맡기는 거죠.
    작성자 별곰맘 작성시간 14.08.29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이래요~ 맞는듯 해요~ 작성자 늘초보맘 작성시간 14.08.28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라네요 작성자 홍쓰 작성시간 14.08.26
  • 건강하지만 약간 고민이 있는 유형이라네요^^ 작성자 아멜리에 작성시간 14.08.26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