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후~ 한숨나와요. 약간의존형이라네요. 그래도 학원을 너~무 안다니면 불안해서리 ㅠㅠ 초등학교때는 학원안다니고 방과후활동으로 취미생활 (농구,음악줄넘기,수영,컴퓨터, 역사탐험 등등)을 바?쁘게 했는데 중학교가면서 슬슬 불안해 지더라구요.그래서 영어와 수학만 하고 있는데 선행보다는 학교진도에 맞춰서.. 교과과정을 하고 있어요. 제가 아이들을 온전히 믿지 못하나봐요. 초등학교때는 사교육이 필요치 않았는데 학원안가도 1등은 아니지만 곧잘 했는데...
    중학교는 다르네요..에휴
    작성자 눈빛초롱아이빛나 작성시간 14.04.29
  • 약간 의존형...좀 불안하네여.. 작성자 티마 작성시간 14.04.28
  • 건강함 속에서 약간 흔들리는형이네요
    그런데..이 테스트에서 말하는 사교육은 어디까지일까요?
    피아노 다니고 방과후수업-마술^^미술^^-도 하고 저랑도 조금 하는데..이것도 포함일까요?
    작성자 phoebeee 작성시간 14.04.28
  • 전 건강함 속에서 약간 흔들리는 형으로 나왔는데 딱 맞네요~사교육없이 아이들을 잘 키우고 싶은데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어떻게 하면 될까? 고민중이었거든요~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작성자 동티엔 작성시간 14.04.26
  • 건강함 속에서 약간 흔들리는 형으로 나왔네요! 아직은 아이가 교육 받을 나이가 아닌지라.. 추측해서 해본거지만.. 작성자 최원용 작성시간 14.04.26
  • 흔들림없는 유기농자녀교육형 나왔어요.. 전도사로 임명한다니 열심히 주변에 사교육에 의존하는 사람들을 전도해야겠네요..^^ 작성자 서현짱 작성시간 14.04.16
  • 건강함 속에서 약간 흔들리는 형으로 나왔네요! 완전 의존형으로 나오나 걱정했네요1 작성자 pinkpig1224 작성시간 14.04.08
  • 저도 약간 의존형으로 나왔어요. 지금은 혼자서 하고 있는데 중간고사 결과 나오면 흔들릴까봐 걱정입니다. 작성자 은빛바람 작성시간 14.04.08
  • 약간의존형 이네요....
    사교육이 정답이 아닌건 아는데 ..점수 보고 조금 흔들릴때도 있어요 ^ ^
    하지만... 결국 아이를 믿고 기다려 주는 방법을 택했답니다 ^ ^
    작성자 yally 작성시간 14.04.07
  • 유기농으로 나왔네요 ^^; 제가 사교육에 대한 신념이 남다릅니다. 우리들도 어른이기 이전에 공부를 했던 학생이였습니다. 우리들의 학창시절을 떠올려 보세요 그럼 아이들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가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 경쟁만 하고 공부만 하는 아이가 커서 행복하게 살겠습니까? 친구들과 어울리며 리더쉽을 발휘하던 아이가 행복하게 살겠습니까? 저는 아이에게 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싶지 않고 고기를 왜 잡아야 되는 지 고기를 잡아서 무엇에 쓸건지 고기를 지속적으로 잡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하여 주도적으로 인생을 살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성자 육아걱정하는 남자 작성시간 14.04.03
  •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링크 안열려요~~~~ 작성자 뚱한 작성시간 14.04.01
  • 아...해보고싶은데....안되네요.... 작성자 수정맘. 작성시간 14.04.01
  • 사교육 의존 테스트 하려는데 웹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ㅠ 작성자 포인세티아 작성시간 14.03.28
  • 한번 해보고 싶은데 연결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Jane 작성시간 14.03.28
  • 사교육의존 테스트 주소가 깨졌나봐요 테스트를 할 수 없네요ㅠㅠ 작성자 행복이 작성시간 14.03.27
  • 지난번 했을땐 의존도가 높진 않았는데 요즘은 의존 하고픈 맘이 새록새록 드네요. 아자아자 파이팅! 작성자 살빼라 하니 작성시간 14.03.20
  • 흔들림없는 유기농형이라네요. ㅎㅎ 역시 노력하고 있는 걸 테스트도 알아봤나보네요. ^^ 작성자 koreakoala 작성시간 14.03.19
  • 약간 의존을 하고 있는 편으로 나왔어요~ 사교육하지 않고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gorudrkd 작성시간 14.03.18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이 되는 유형~
    살짝 고민을 떨쳐버리긴 정말 어려울듯 하여...걱정이네요...
    작성자 미소짱짱 작성시간 14.03.18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