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에 나왔넹..사실 외벌이일때는 엄마표로 했는데,,맞벌이 되고 보니 시간부족이라는 생각에 학습지를 몇개하지만,,,그래도 엄마표가 주네요..ㅎㅎ 작성자 강뿌가제일멋쪄 작성시간 16.06.04
  • 저도 의존하지 않은 건강함속에 ... ㅎ
    고민도 완전히 없애고 건강히 키울렵니다 ...
    작성자 네 꿈을 펼쳐라 작성시간 16.06.02
  • 다들 유형이 비슷하네요~ ㅎㅎ 저도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대안이 정말 필요할 듯합니다. 작성자 야호김상 작성시간 16.06.02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
    살짝 걱정이긴 하지요. 아이가 자신감을 잃을 때 흔들리고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몰라서 고민이지요.
    내가 먼저 걱정하지 않는 꿋꿋함이 필요할듯 합니다.
    작성자 미모천사 작성시간 16.06.01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살짝 고민이라함은 아이가 공부를 어려워할때 엄마도 어떻게 도와줘야 할 지 길을 몰라 쉽게 사교육을 떠올리게 되는것에서인것 같구요... 저는 아이가 커서도 어려울때 엄마를 떠올리며 잘 지낼수 있는 관계로 살고싶어서 그게 고민이예요...매일매일이~
    작성자 늘푸른초원 작성시간 16.05.31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으로 나왔네요.. 유기농가정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ㅎㅎ 작성자 짠오리 작성시간 16.05.24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유형이네요
    맞는 말 같아요...
    한때는 사교육이 중요하다 생각했지만 너무나 싫어하는 아이를 보며 마음을 돌렸답니다
    조금하더라도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를 가지고 공부할수 있도록 지켜만 보고 있는데
    가끔은 불안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억지로 하며 질리는 공부보다 조금씩 재미를 알아가는 공부가 더 즐거운것이겠지요?
    작성자 재윤하은맘 작성시간 16.05.22
  • 유기농형이지만...
    제가 오늘 이시간에 왜 이카페에 가입을하여 여기 들어와 있을까요.ㅜㅜ
    사실 중1 첫시험을 치르곤 살짝 멘붕과함께 깊은 고민에 잠겨있는지라...
    해답을 찾고, 같은길을 걷고 같이 공감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얻고 힘을 빌리고자 이렇게 들어와 있네요.
    나름 소신있게, 아이와 나...잘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자신있었는데, 계속 이길을 가야하는건지, 어찌해야하는건지 무섭기도 하고 자신감이 좌절입니다 ^^
    힘을 얻고자 들어와봤어요~~^^;;
    작성자 서서맘 작성시간 16.05.09
  • 유기농가정이라고 하네요^^
    학습지를... 마케팅의 산물이라고 여기는 지라...ㅎㅎ
    흔들리지 않고...
    아이와 대화하며 아이의 미래를 고민하고... 길을 찾도록 도와주는...
    딱... 마중물 부모가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고
    이곳에서 많이 배우며
    더 의지를 바로 세우겠습니다^^
    작성자 하늘이랑 작성시간 16.04.29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 나왔습니다.
    매일매일 고민중입니다.^^ 자주 들러 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네요
    작성자 이쁜딩 작성시간 16.04.22
  • 의존하지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이라네요. 우찌 제 마음을 잘 아시는지......영어학원(청담어학원)만 보내지만, 저랑 사교육(영문법과 3급한자)은 하거든요. 수학까지 보내면 지칠 것 같아서, 보내고 싶어도 보류입니다. 작성자 발란타인 작성시간 16.04.21
  • 의존하지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방관이 아닌가 매일 고민속에 살고 있는데....ㅋㅋ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ㅠ.ㅠ
    작성자 푸르메별찌 작성시간 16.04.20
  • 의존하지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이라네요.
    "아이들과 풍성한 교육적 경험이 무엇보다 아이들 스스로 자란다"라는 조언, 다시금 새겨봅니다.
    작성자 홍리 작성시간 16.04.14
  • 의존하진 않지만 살짝 고민형입니다. 매일 매일 고민형인데요 ㅎㅎ 작성자 예스마담 작성시간 16.04.11
  • 살짝 고민형이네요...사실 매일 하는게 아이 교육고민입니다. ㅎㅎ 작성자 뿌까뿌까 작성시간 16.04.06
  • ㅎㅎ 이거 쪽집개네요~. 건강한 의지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가 기대에 못 미칠 때' 불안을 느끼는 유형 작성자 흔들리지 않고 가는 길 작성시간 16.04.06
  • 저도 살짝 고민하고 있어요~~!! 이곳에서 유기농 튼튼 자녀교육형 부모로 거듭나고 싶어요... 작성자 하얀여백으로 작성시간 16.03.31
  • 살짝 고민형이 많은것같은데 저도 마찬가지네요ㅎㅎ 작성자 쓰리민 작성시간 16.03.30
  • 의존하진 않지만 살짝 고민형 . 맞벌이하는 탓이겠지요. 그래도 아이들 스스로의 힘을 믿어요.
    작성자 동구짱 작성시간 16.03.24
  • 정확하군요..속 마음을 들킨 듯 작성자 이승일 작성시간 16.03.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