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성당
회원2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비가 좀 와야 겠으나,
교중미사후에 비가 그쳐 작업에 다행입니다~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7.28
-
여름휴가계획은세우셨나요,,,
8월초에 무박2일로 정동진 기차여행을갈까합니다.
건강조심하시고 휴가잘보내세요.......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7.26
-
오늘이 안나 축일이네요 ...
안나 회원들과, 모든 안나님들께 주님의 은총 듬뿍 담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7.26
-
오늘 어르신 성경 공부 방학식하고 8월 한 달 동안 여름방학에 들어갑니다.
학생들 모두 모두 하느님 사랑 안에서 건강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7.25
-
오늘 사도 야고버 축일입니다. 축일맞이 하시는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양재순(안나)
작성시간
13.07.25
-
더위에 건강하게 잘지내시는지요
신선성당 가족들 그리워 발도장 찍고 갑니다
작성자
양재순(안나)
작성시간
13.07.24
-
오랫만에 들르네요.. 새로 오신분도 계시고 .. 찜통더위에 출근하니 사무실이 천국 입니다. ㅋ 찬바람 많이 쐬어 냉방병 걸리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glara
작성시간
13.07.21
-
아휴.. 조말순 "싸라 있네~" 다행이다..." 이왕 냉담 들통난 김에 잘 모르더라도 앞으로 잘 좀 부탁합니다~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7.20
-
오늘 한분 강퇴 시켜습니다. 게시했던 글도 삭제했습니다. 타종교의 선교는 이 카페에선 보기가 안좋습니다.
작성자
최영욱(알비노)
작성시간
13.07.19
-
오늘도 뜨거운 땡볕입니다. 건강 잘 챙기십시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7.18
-
출첵... 왔다 갑니다~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7.16
-
월요일의 시작 입니다.
오늘도 덥지만, 여름이니까... 당연히 덥지 생각하시고,
화이팅합시다.
한주간 착한 사마리아인처럼 내이웃에게 자비를 베푸는 한주간이 되시길 바라며,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문현성당다니고 있는데 신선성당이 그리워요.~~~^^
작성자
양재순(안나)
작성시간
13.07.15
-
방가~곽(소피아)자매님...혹시 곽 소영 자매님 동생분이 아니쉰지??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7.09
-
여름햇살이 반갑네요. 아침에 세탁기 돌려 빨래도 해 놓고 상쾌한 화요일입니다. ^^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7.09
-
새벽부터 다시 장맛비가 내리네요~
많이 내리지 않았음 좋겠어요. 피해 업도록 대비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이사벨라
작성시간
13.07.07
-
어쩐다지 영세 신부님 이신데 이빨을 4개 뽑고 나니 몸살이 나서 연도 드리지 못하고 장례미사도 참석 못했습니다
주님 신부님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7.05
-
오늘은 정인식(알베르토)신부님 장례미사에 갔었습니다..
주님, 신부님께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7.04
-
선종소식!
본당 4대 주임신부님이신 정인식 알베르또신부님께서 7월 2일 선종하셨습니다.
7월 3일 16시 본당에 모여서 연도드리러갑니다. 7월 4일 오전10시 남천성당 장례미사.
많은기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7.03
-
반갑습니다.일년의 반이 어느덧 지났네요.언제 1년이 지나나 했는데 교우님들 기도덕분으로 반만 더하면 제자리로 갈것같아요.신부님을비롯하여교우님들여름철 건강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7.01
-
이렇게 좋은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천하지만 우리 카페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미스규린
작성시간
13.06.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