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내립니다. 예전엔 비가 오면 축축해서 싫었는데 요즘은 조근 조근 두런거리는듯.. 빗소리가 좋습니다.. "인생의 목적은 우리의 자유를 찾는데 있지 않고, 우리의 주인을 찾는데 있다" 라는 의미있는 글귀가 눈에 들어 오네요. 아직도 주인을 찾지 못하고 밤을 새우는 사람이 백수만은 아니겠지요? 인생의 주인임을 찾으시는 금요일이 되시길 빕니다. 작성자곽(소피아)작성시간13.05.10
저번 수요일 성당 에 가는데 버스 가 너무 안왔어 그래 겨우갔더니 미사 끝날 시간이 되어서요 망서리다가 모른척 영성체 를 했습니다 신부님 늦게왔어 영성체한다고 ...양심에 걸서요 이번 수요일은 택시 타고 갔는데 신부님 안계시고 동생신부님 섭섭 했습니다 버스타고 갈걿ㅎㅎㅎㅎ작성자데레사작성시간13.05.09
본당 신덕회는 1973년5월27일 40대에 이상 여교우 로서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본당 발전에 적극 참여 협조 함을 목적으로 모여습니다 올해 40년 입니다 그동안 마르지않는 은총의 샘물은 회원들의 기도와 성가로 여전히 샘솟고 있습니다 영광의 하느님께서 축복 해주셨습니다 모두 축하해 주십시요 작성자데레사작성시간1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