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성당
회원2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날씨가매우 춥네요,모두 감기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가 가까오니그런가요????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4.11
3월15일 감기가왔는데.. 오늘이 4월10일이니까/25일이 지나도 아직 감기가 안떨어졌네.. 병원에가도일주일만에 낳고 안가도 7일에는 나을것이라 했는데 ............거짓말이야 이번독감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작성자
남정우
작성시간
13.04.10
횐 여러분, 날씨가 쌀쌀하고 일교차가 큽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4.10
아니 벌써! 회원148명 가입, 에구머니나 얼마전 까지도 백명까지 안돼어서 속태워는데 알비노 형제님 추카추카 ......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4.06
컴푸터 가 고장나서 16일 만에 고치고 그동안 너무 답답해섰요 바둑을 못 뚜니 성경 사도행전 까지쓰고 좋았는데 부활 하신 예수님 은 사랑하신 제자들에게 만 나타나시 고 저같으면 율법학자, 헤로데,빌라도,바리사이,모두 복수 할것같은데요 ㅎㅎㅎㅎ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4.05
완연한 봄날입니다.부활시기 잘보내시고요.아직 날씨차가 심하니 건강 유의하세요.은총이 가득하신 한 주 되세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4.01
주님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예수님 부활시키느라고 수고 아끼지 않으신 신부님, 수녀님 , 그리고 각 분과 봉사자님 감사합니다. 알렐루야~ 알렐루야~알렐루야~~.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3.30
아파트 입구에 벗꽃, 골목 어귀에 목련, 정류장에 핀 동백.. 봄꽃들 덕분에 출근길이 아름다웠습니다. 꽃들도 부활맞을 단장을 하고 있는듯하네요..^^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27
감기가 많이 걸렸나 봅니다. 건강들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3.03.23
연달아 장례미사... 신부님, 수녀님, 봉사자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출첵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3
21일 교우선종/ 고 박해도 요셉 67세 구민5층, 23일(토) 09시 본당 장례미사, 고인의 영원한 안식을 빕니다.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2
날이 많이 쌀쌀합니다.. 막바지 저물어가는 겨울의 심술~ 꽃샘추위를 즐깁시다요~ 감기조심하시면서~~^_^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21
21일 교우선종. 고 김명철 마슬로 80세 구민302호, 23일 토요일 10시 장례미사, 영락화장, 장지: 하늘공원 주님, 고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1
평화방송 특별 생중계'교황 즉위 미사' 일시:2013년 5월19일(화) 오후 5시~8시(3시간) 장소:바티칸 성 베드로 성당
작성자
서기모(펠릭스)
작성시간
13.03.18
곧, 성모상 벚꽃도 꽃망울이 피겠지요?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3.16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3.03.16
새 교황 프란치스코1세 선출, 아르헨티나 베르골리오 추기경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14
비 내리는 수요일입니다. 오늘아침 성서말씀으로 제 마음도 주님의 은총이 봄비가 촉촉이 내리듯 젖어듭니다~^^ 넘어지는 누구라도 주님은 붙드시고, 꺾인 이는 누구라도 일으켜 세우시네*시편 145.13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13
오늘 저녁은 마음이 우울 합니다 대녀 (강지희글라라 )전화가 왔어 대모님 시킨데로 남편에게 요셉이라고 대세를 했다고 얼마나 기도했는데 ...구민예식장 몇일있다가 서울에서 오시껬다고 마침 병원에서 신부님 수녀 님 대세를 주고 갸셨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저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최선을 다하기로 마음먹고있습니다 사랑하는 저대녀를위하여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3.10
신앙 봉헌서 에 한 복음만 쓰려고 적어내었는데 너무 재미 있어 셋복음을 쓰섰요 이제 요한복음만 쓰면 4복음을 다쓰게 됨니다 바둑뚤시간이 없네요ㅠㅠㅠ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3.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