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씨가매우 춥네요,모두 감기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가 가까오니그런가요????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4.11
  • 3월15일 감기가왔는데.. 오늘이 4월10일이니까/25일이 지나도 아직 감기가 안떨어졌네..
    병원에가도일주일만에 낳고 안가도 7일에는 나을것이라 했는데 ............거짓말이야 이번독감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작성자 남정우 작성시간 13.04.10
  • 횐 여러분, 날씨가 쌀쌀하고 일교차가 큽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4.10
  • 아니 벌써! 회원148명 가입, 에구머니나 얼마전 까지도 백명까지 안돼어서 속태워는데 알비노 형제님 추카추카 ......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4.06
  • 컴푸터 가 고장나서 16일 만에 고치고 그동안 너무 답답해섰요 바둑을 못 뚜니 성경 사도행전 까지쓰고 좋았는데 부활 하신 예수님 은 사랑하신 제자들에게 만 나타나시 고 저같으면 율법학자, 헤로데,빌라도,바리사이,모두 복수 할것같은데요 ㅎㅎㅎㅎ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4.05
  • 완연한 봄날입니다.부활시기 잘보내시고요.아직 날씨차가 심하니 건강 유의하세요.은총이 가득하신 한 주 되세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4.01
  • 주님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예수님 부활시키느라고 수고 아끼지 않으신 신부님, 수녀님 , 그리고 각 분과 봉사자님 감사합니다.
    알렐루야~ 알렐루야~알렐루야~~.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3.30
  • 아파트 입구에 벗꽃, 골목 어귀에 목련, 정류장에 핀 동백.. 봄꽃들 덕분에 출근길이 아름다웠습니다.
    꽃들도 부활맞을 단장을 하고 있는듯하네요..^^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27
  • 감기가 많이 걸렸나 봅니다. 건강들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3.03.23
  • 연달아 장례미사... 신부님, 수녀님, 봉사자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출첵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3
  • 21일 교우선종/ 고 박해도 요셉 67세 구민5층, 23일(토) 09시 본당 장례미사, 고인의 영원한 안식을 빕니다.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2
  • 날이 많이 쌀쌀합니다..
    막바지 저물어가는 겨울의 심술~ 꽃샘추위를 즐깁시다요~ 감기조심하시면서~~^_^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21
  • 21일 교우선종. 고 김명철 마슬로 80세 구민302호, 23일 토요일 10시 장례미사, 영락화장, 장지: 하늘공원
    주님, 고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21
  • 평화방송 특별 생중계'교황 즉위 미사'
    일시:2013년 5월19일(화) 오후 5시~8시(3시간)
    장소:바티칸 성 베드로 성당
    작성자 서기모(펠릭스) 작성시간 13.03.18
  • 곧, 성모상 벚꽃도 꽃망울이 피겠지요?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3.16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3.03.16

  • 새 교황 프란치스코1세 선출, 아르헨티나 베르골리오 추기경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3.14
  • 비 내리는 수요일입니다.
    오늘아침 성서말씀으로 제 마음도 주님의 은총이 봄비가 촉촉이 내리듯 젖어듭니다~^^
    넘어지는 누구라도 주님은 붙드시고, 꺾인 이는 누구라도 일으켜 세우시네*시편 145.13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3.13
  • 오늘 저녁은 마음이 우울 합니다 대녀 (강지희글라라 )전화가 왔어 대모님 시킨데로 남편에게 요셉이라고 대세를 했다고 얼마나 기도했는데 ...구민예식장 몇일있다가 서울에서 오시껬다고 마침 병원에서 신부님 수녀 님 대세를 주고 갸셨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저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최선을 다하기로 마음먹고있습니다 사랑하는 저대녀를위하여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3.10
  • 신앙 봉헌서 에 한 복음만 쓰려고 적어내었는데 너무 재미 있어 셋복음을 쓰섰요 이제 요한복음만 쓰면 4복음을 다쓰게 됨니다 바둑뚤시간이 없네요ㅠㅠㅠ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3.09
이전페이지 21 22 현재페이지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