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중부지방은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것같다하네요 주님! 저희본당도 부탁합니다,그러면 내일 무지 힘들겠죠 .ㅎㅎ^_^T_T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24
  • 오늘은 아기 예수님 오실랑 말랑 하시는 날^^
    내일 새벽에는 틀림없이 오시는 날^^
    작성자 오(야고보) 작성시간 12.12.24
  • 아침공기가 너~무 차갑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성탄되세요~^^
    작성자 lucia 작성시간 12.12.24
  • 크리스마스 이브날, 많이 춥답니다. 옷 따시게 입고 오소서...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2.12.23
  • 63년 전에 22살의 어린나이 로 조국을위하여 싸워다가 전사하신 삼촌 훈장이 시계와 같이 소포로 도착되었습니다
    훈장이륾은 화랑무공훈장 이라고 합니다 어린삼촌이 너무 불쌍했어 눈물이 납니다 긴 세월 동안 모두 다죽고 울어 줄사람이 없는데 .....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12.22
  • 이제 합창대회 결전의 날이 다가옵니다^^ 열기가 점점 고조되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2.12.21
  • 이렇게 좋은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천하지만 우리 카페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신숙희 작성시간 12.12.20
  • 마리아가 말하였다. “보십시오, 저는 주님의 종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저에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그러자 천사는 마리아에게서 떠나갔다. 루가복음 1장 38절의 말씀입니다.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2.12.20
  • 비오 면 옥상에 가서 수구를 잘 봐야 되는데 영감하고 저가 깜박 잊어 온 집에 물 바다가 울고싶어라 울고싶어라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12.15 '비오 면 옥상에 가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여름장마비보다 더 내리네요.
    작성자 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2.12.14
  • 오늘부터 어르신 성경공부 겨울방학입니다.
    방학 동안 학생들 모두 건강하시고, 3월에 다시 모여 공부할 수 있도록 교우 여러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2.12.13
  • 율동사진입니다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11 '율동사진입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율동사진입니다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11 '율동사진입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율동사진입니다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11 '율동사진입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기도회 회장님외 회원님들 수고하셨읍니다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11 '기도회 회장님외 회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기도회찬미율동하신분들이에요.무지 잘하셨어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11 '기도회찬미율동하신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와우 오래된 핸드폰 배터리는, 랩이나 비닐을 이용해, 배터리를 똘똘 말아서 냉장고, 냉동실에 24시간 보관하면 새것으로 전환됩니당 .. 작성자 오(야고보) 작성시간 12.12.08
  • 은총으로 비와눈이 마구오네요 교우님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_^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07
  • 본당 기도회 오늘 영성의집에서 찬미율동하오니 응원부탁해요^^연습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07
  • 부산에도 샬랄라~~ 첫눈이 내립니다. 첫눈 오면 만나자던 첫사랑 없으신가요??? ㅋㅋ
    첫사랑이 아니더라도 보고픈 사람들에게 기뿐소식을.....눈길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2.12.07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