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개인 으로 배울수 있나요?
작성자
숙영
작성시간
08.05.04
안녕 하세요? 어제 오전에 이른 시간에 지나가다 어여뿐 옹기집을들려습니다 바로 이곶 사진몆캇 찍고옸습니다 다시 가고픈 곶으로 추천차 들려습니다 인상깊은 주인장 마님께 안부 전하면서 다시들겟습니다.
작성자
숙영
작성시간
08.05.04
안녕하세요 예전 화수초등학교에 있을대,, 여름에 신기중에 근무할때 아이들 델코 체험갔던... 지도 교사입니다. ^^ 자리를 옮기셨던데.. 너무 잘 해주신것이 기억이 나서. ^^ 부석사에 놀러 가면서 들러보겠습니다.
작성자
정현석
작성시간
08.05.03
선생님 올만에 왔다가 갑니다...배경이 바뀌어서리 깜딱 놀랬네요...^_______^ 하하하하 5월달 좋은 달 되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8.05.01
바쁜모양이네요.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4.29
새벽의 달빛이 차네요.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4.28
비도 구질구질 오고 지짐에 막걸리나 한잔 할렵니다.작업도 안돼고.....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4.16
복사꽃이 만발하게 피는 요즘 부석사 아래 뜬돌 옹기나라의 풍경은 어떤지 마냥 궁금하네요... 두 귀여운 꼬마(?) 정명이 정인도 보고 싶고...늘 웃고 계시는 분도 뵙고 싶고...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8.04.13
흙가마는 작업이 다 끝나셨나요. 꼭 한번 참여해보고 싶은 일이였는데. ㅎㅎ 이제 딱 일년되가나요 ^^
작성자
수신
작성시간
08.04.05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햇습니다.. 좋은 인연이기 바랍니다. ^^
작성자
아카시아
작성시간
08.04.03
뜬돌? 부석사? 어던곳인지 궁금해도 자세히 알아볼 수가 없네요?
작성자
210.178.101.***
작성시간
08.03.31
나이가나이인지라 힘드요.알바하기엔....하는것없이바쁘요.선영샘봅니까? 한번뭉칠수있나? 원주의 즐거움...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3.22
안녕하세요..여기를 찿는다고 고생하였어요..예전에 부계에 폐교된학교에 간적있는데..옹기를 좀 배울까싶어서요.?
작성자
사랑이
작성시간
08.03.15
집에 있는 휴일은 일하는 날, 겨울이불들 다 뜯어서 빨고 커텐도 뜯어 빨고... 네번이나 세탁기를 돌렸는데 아직도 두번은 더 돌려야 할 거 같다. 겨울옷도 세탁소에 맡기고 빨래 다 하면 타이어도 교체하러 가야지.... 휴~~ 바쁜 휴일이다. 정명이랑 정인이는 어찌 지내누?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8.03.15
월금은 외부수업 있는데...구체적으로 말해주세요.01195857075
작성자
도아
작성시간
08.03.14
도아원성이요 잘사소
작성자
도아
작성시간
08.03.13
누나힘드요 작업도안돼고 밖으로만 빙빙 합니다.
작성자
도아
작성시간
08.03.13
뜬돌이라면 浮石... 제고향 동네? 이야기?... 블로그 다녀가신 흔적따라와 고향뒷산 멋진 눈구경하고 갑니다...
작성자
210.178.101.***
작성시간
08.03.12
바탕화면에 재준선배 물레작업한게 뭐요?
작성자
흙만지는놈
작성시간
08.03.09
중국다녀오고 나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나봐. 홈의 글이 잘 올라가네. 정인이 입학도 축하하고. 그 드센 남자아이들 잘 감당하고 있는 거야?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8.03.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