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봄의 여신이 우리곁에 다가와
    따스함으로 좋았는데 오늘은 봄의 여신이
    기분이 안좋은지 춥다고 해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생긋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5
  • 아침에는 매우춥네요!! 꽃샘추위가봐요!! 울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05
  • 지금힘든것은
    앞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이고
    도망치고 싶은것은
    지금 헌실과
    싸우고 있기
    때문이고
    불행한것은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 하기때운이다.

    즐겁고 행복한 멋진 수욜이 보내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5 '지금힘든것은앞으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남녀러브 박선영의 너를 다시 만나면 이노래들으니 남원 춘향골 첫 여인생각에 맘이 울컥하네요,,심금을 울리네,,넘!!노래가 좋아요,,대박 나세요 파이팅!!! 작성자 에쿠스 작성시간 14.03.05 '남녀러브  박선영의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람이 여행을 하는 것은 도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돌아오기 위해서랍니다............................................................^ㅎ^ 작성자 지산45 작성시간 14.03.04
  • 산너머 저쪽하늘
    저멀리 행복찾아
    돌아왔다고 말을하고
    봄을 만끽하는계절
    상괘발랄 기쁨으로
    하루 힘차게
    열어가시고
    즐겁고 행복넘치는
    고운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4
  • 오후쯤 비소식이있다네요! 농촌에서는 너무도 기다리는 비라 흡족이내렸으면합니다. 울님들 오늘도 행복한 날 만드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04
  • 꽃피고 새우는 3월입니다 새봄에 울님들 모두 건강하세요~~~~~~~모두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채송아 작성시간 14.03.04
  • 좋은날씨입니다 근데 비가 올련가.......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04
  • 사랑커피 /윤보영


    커피잔에
    꽃잎을 넣었습니다
    커피가 보듬어 안고
    벌써 봄이구나!

    다시
    하늘을 넣었습니다
    커피가 보듬어 안고
    아직 그리움이네!

    얼른
    그대 생각을 넣었습니다
    커피가 보듬어 안고
    아~ 사랑이네!

    더는
    넣지 않고 마셨습니다
    행복합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4 '사랑커피 /윤보영커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행복을
    노래하는 좋은아침이네요
    오늘도 남쪽에서 불어오는
    봄바람 맞으며 3월 첫 월욜
    활기치고 상쾌 유쾌 하게 시작하세요
    이제는 봄이우리들의 눈앞에서
    아지랑이 앞장세워 봄노래를 부르는 오늘도
    행복노래하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3
  • 봄.향기가 콧속으로 스며 들어요.
    우리회원님들 3월첫주가 시작되였습니다 멋진한주 되세요.
    행복 전달~맨 송영광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가수 송영광 [ 허허허 ] 작성시간 14.03.03
  • 3월의 첫업무를 시작하는 월요일 날씨도 모처럼 상쾌하고 매우 따뜻하여 정말 봄다운날씨 입니다
    힘차게 출발하시고 3월 내내 원하는 모든일 다 이루는 즐겁고 행복한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힘내라힘 ' " 빈말 ' 화이팅 !!!!!!!!!!
    작성자 가수라성 작성시간 14.03.03
  • 마음을 열지않고 누군가와 관계를 맺는 것은 날개를 펴지않고 밧줄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같다."
    울님들 마음을 열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03
  • 3월 첫주 시작 월요일 입니다...울님들 이제 꽃샘추위가 시작 되겠죠~건강하고 웃으며 사세요`` 작성자 가수신정화 (연리지사랑 금영 87859) 작성시간 14.03.03
  • 올만에 왔슴다 먼길 돌아 다니다 오니 피곤합니다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03
  • 3월의 첫번째 월요일
    울님들 들리나요.
    봄이오는 소리 ~ ~ ~
    모든생명이 기지개를
    펴고 새로운 봄의시작 입니다
    새로운 이봄에 울님께 건강과
    행운이 가득히시길 바래요
    멋진 한주 되시고
    항상 건강하구 행복하고
    웃는 나날되길 바랄께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3 '3월의 첫번째 월요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 하세요? 좋은노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박선영 선생님께 건의 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노래 들을때 마다 느끼는건데요.
    언제나 노래 부르실때 버릇이 있는것 같아 몇자 올려 봅니다.
    항상 노래 마디 끝무릎에 끝을 내리시는것 같아서요
    처음에는 그렇게 부르는구나 생각 했는데
    하시는 노래 마다 버릇인것 같아요.
    예를들어 박구윤 너랑나랑을 한다면요

    사랑 사랑아~ 나~는 나는
    (사랑 사랑아~아 나~나는 나는~은)

    너 없이는 하루도 못살아~
    (너 없이는 하루도 못살아~아)

    이렇게 하시는것 같아요.
    주제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다람쥐 작성시간 14.03.02
  • 지금의 삶이 힘들수록
    낯선땅에 이방인으로 온듯이
    살아가 보십시요.
    구절양장을 굽이쳐 지나듯
    고통을 벗어나는 비결은
    내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참을성있게 여행자가되어
    관찰 하는것입니다.

    행복한 휴일되십시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2 '지금의 삶이 힘들수록'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삶이 내게 주지않은것을
    불평하기보다
    삶이 내게 준것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덕을 갖춘 사람입니다.

    좋은 3월 첫날이자
    3.1절 입니다.

    불평만 하는
    하루보다,만족하는
    삶이 더 가치가있겠지요.

    의미있는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1 '삶이 내게 주지않은것'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