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봄의 여신이 우리곁에 다가와
따스함으로 좋았는데 오늘은 봄의 여신이
기분이 안좋은지 춥다고 해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생긋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5 -
사람이 여행을 하는 것은 도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돌아오기 위해서랍니다............................................................^ㅎ^ 작성자 지산45 작성시간 14.03.04
-
산너머 저쪽하늘
저멀리 행복찾아
돌아왔다고 말을하고
봄을 만끽하는계절
상괘발랄 기쁨으로
하루 힘차게
열어가시고
즐겁고 행복넘치는
고운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4 -
오후쯤 비소식이있다네요! 농촌에서는 너무도 기다리는 비라 흡족이내렸으면합니다. 울님들 오늘도 행복한 날 만드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04
-
행복을
노래하는 좋은아침이네요
오늘도 남쪽에서 불어오는
봄바람 맞으며 3월 첫 월욜
활기치고 상쾌 유쾌 하게 시작하세요
이제는 봄이우리들의 눈앞에서
아지랑이 앞장세워 봄노래를 부르는 오늘도
행복노래하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3 -
봄.향기가 콧속으로 스며 들어요.
우리회원님들 3월첫주가 시작되였습니다 멋진한주 되세요.
행복 전달~맨 송영광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가수 송영광 [ 허허허 ] 작성시간 14.03.03 -
3월의 첫업무를 시작하는 월요일 날씨도 모처럼 상쾌하고 매우 따뜻하여 정말 봄다운날씨 입니다
힘차게 출발하시고 3월 내내 원하는 모든일 다 이루는 즐겁고 행복한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힘내라힘 ' " 빈말 ' 화이팅 !!!!!!!!!! 작성자 가수라성 작성시간 14.03.03 -
마음을 열지않고 누군가와 관계를 맺는 것은 날개를 펴지않고 밧줄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같다."
울님들 마음을 열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03 -
안녕 하세요? 좋은노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박선영 선생님께 건의 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노래 들을때 마다 느끼는건데요.
언제나 노래 부르실때 버릇이 있는것 같아 몇자 올려 봅니다.
항상 노래 마디 끝무릎에 끝을 내리시는것 같아서요
처음에는 그렇게 부르는구나 생각 했는데
하시는 노래 마다 버릇인것 같아요.
예를들어 박구윤 너랑나랑을 한다면요
사랑 사랑아~ 나~는 나는
(사랑 사랑아~아 나~나는 나는~은)
너 없이는 하루도 못살아~
(너 없이는 하루도 못살아~아)
이렇게 하시는것 같아요.
주제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다람쥐 작성시간 1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