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소장님이 후원품 찾으신 후에 우체국과 한진택배에 후원품이 모였어요. 회비후원도 들어왔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30
  • 오늘,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29
  • 방금 사료 보냈어요~ 어찌하다보니 하루 늦어졌네요~ 비록 한포지만... 소미들인 기념으로 보내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3.01.2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그나마 오후부터 조금풀린다니 다행이네요~~백돌이사료보냈어요 샤인펫에서 갈겁니다. 날씨가 추우니 저는 몸이 조금힘드네여 소장님도 추위에 건강조심하라고 전해주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1.28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내일사료보낼께요~ 언제나 다들넉넉한 세상이올요~ ㅠㅠ 로또라도사봐야하는건지. . . 까미랑소미인사드려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3.01.26 '내일사료보낼께요~ 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24
  • 아지피아 1포 보냈어요 cj택배 송장번호 : 605647288975 에요 ^^ 내일부터 또 추워진다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김희동누나 작성시간 13.01.24
  •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보냅니다~~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1.21
  • 그저께 찾은 후원품 내역 올렸고 한진택배에 후원품이 도착해있어요.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20
  • 방금 울 강아지 루키 이름으로 조금이나마 후원했어요!(아마 통장에는 루키가 보내요..^^로 있을꺼예요.ㅎㅎ) 언제나 건강유의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아가들에게도 안부전해주세요. !! 또 올께요! 작성자 kafka 작성시간 13.01.18
  • 이번에 소장님이 좀 바쁘셔서 후원품을 못찾았는데 내일, 후원품 ^^^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17
  • 유난히 눈과 추위가 강하네요 겨울이 ^^& 많이 춥죠~까페들어와서 알았어요 지난달에 소장님 곰탕보낸것이 안들어갔다는것을 부랴 부랴 전화하고 확인하고 ...업체쪽 누락으로 아직 발송이 안되어 내일 발송된다고 하네요 당연히 도착해서 드셨으리라 믿었는데 어찌 이런일이 생겼데요(너무 무심하죠 제가 한번도 이런일이 없어서 당혹 스러웠어요)죄송해요 보낸다고 해놓고 아가들 사료만 왔으니 ,,,,내일보내면 모래들어갈거니 찾아 맛나게 끊여 드세요^&^ 다시한번 미안하고 죄송하네요~~소장님 태양엄ㅁ마 감기조심하세요 저두 지난주 감기 앓이 했어요 ㅋㅋ 소장님이 많이 힘드시겠어요 너무 무리하지말고 살살하시라고 전해주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1.17
  • 날씨가 좀 풀렸네요. 더이상 춥지않았으면 좋겠는데...
    신문지 1박스 약한아이들이라도 입히게 강아지옷 10벌
    소장님 드실 음식 보냈습니다. 그동안 너무 추워 소장님이 고생 많으셨겠어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3.01.14
  • 어제, 후원품 찾았고 찾은 후원품 내역을 올렸어요. 아직 도착하지않은 후원품들은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12
  • 우체국택배 66622-1105-1758 1월11일배송 작성자 보리보리 작성시간 13.01.11
  • 금요일에 후원품 찾고 회비내역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08
  • 우체국 택배로 신문지 2박스 보냈어요~~ 작성자 코코언니 작성시간 13.01.08
  • 오늘은 후원품 내역만 올렸어요. 회비내역은 곧 올릴게요. 모처럼 낮에 날씨가 풀려서 소장님도 좋아했는데 저녁이 되면 다시 추울거에요. 아가들은 밥 잘 먹고 물 잘 먹고 잘 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1.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