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 썬앳푸드" 봉사자님들, 오늘 문짝들도 많이 만드셨고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소장님 일손을 덜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또 오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13
  • 어제, 늦게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았다고 전화왔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13
  • 오늘, 아가를 공주,금비 동물병원에 데려가고 데리고 오느라고 정산에 못나갔어요. 내일은 봉사일이고 후원품은 월요일에 찾아야겠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12
  • 소장님은 금요일에 후원품 찾을 예정이에요. 이번에 좀 늦게 찾게되는데 보호소에 일이 많아서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10
  • 토요일, " 썬앳푸드" 봉사팀 16 분들이 봉사오십니다. 대대적인 봉사인원이고 그날, 즐겁고 보람있는 봉사가 될거에요. " 썬앳푸드" 봉사팀 ^^^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10
  • 좀전에 소장님 드실 햇반, 참치와 세탁세제, 절연테이프, 고양이사료 7.5kg 2포 보냈습니다.^^
    나중에 확인 한번 부탁드려요^^
    작성자 moya 작성시간 12.10.10
  • 사료 보냈습니다. 15kg 2포 입니다. 한진택배로 송장번호는 4039 - 5075 - 0081 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좋은일이 생겼는데, 보호소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 많이 보내지는 못했습니다ㅠ
    슬슬 추워지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차차 더 보내도록 하셌습니다~^^
    +) 옷장정리를 해서 헌옷 조금 나온게 있는데, 면 종류여야 애기들 보온용으로 쓸수 있겠죠?
    작성자 moya 작성시간 12.10.10
  • 10월 13일(토) 봉사활동 가시는 분 안계신가요?
    대전이나 공주,청양 가시는 분 계시면 같이 가요... 제가 차가 없어서 정산에 들여서 택시나 이런걸 타고 가야하는데
    이왕이면 같이 가시는 분들 계시면 같이 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뽀그리(김진선) 작성시간 12.10.08
  • 집안행사가 어찌나 많았는지 이제야 정신이 들어 오랫만에 들어왔어요..
    그동안 고마우신 분들이 좋은것 많이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3포
    풀무원풀비타 남성용 비타민셋트
    소장님 작업하시다 밥하기 힘드실때 드시게 즉석밥 과 식품 보냈습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10.08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06
  • 어제,담요 조금이랑 소장님 쓰실 생필품 좀 챙겨서 보냈어요. 근데 샴푸랑 린스, 바디 클렌저가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 가다가 새지나 않을지 걱정되네요. 포장을 좀 단단히 할걸 그랬나봐요..종이박스로 된 개별 포장은 최대한 제거하고 물건만 넣었어요.^ ^ 작성자 정신혜 작성시간 12.10.05
  • 소장님, 아가들 ^^^ 모두 추석 연휴동안 잘 지냈어요. 5일이 잠깐 이네요. 출근하시려면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0.04
  • 추석연휴도 끝나고 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네요^&^ 바쁘다는 핑게로 까페도 들어오지못하고 백돌이 사료 보내는것도 잊어버렸네요 ㅎㅎ 백돌이 사료 램스피아 1포와 아가들 아지파아 1포 그리고 소장님드실 사골곰국보냈어요^*^ 죄송해요 조금일찍보내야 했는데 말일이고 해서 정신줄 살짝 놓고있었네요 죄송~ 아침저녁 쌀쌀해지시는데 소장님 데워드시고 힘내라고 하세요~~벌써 10월이네요 다들 건강하시고 에너지 넘치는 10월이 되길바랍니다^&^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10.03
  •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현대택배 220207975142 입니다.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2.10.02
  • 추석이에요. 모두 즐겁게 잘 지내세요. 오늘 올린 글을 끝으로 저도 연휴를 만끽할게요. 청양보호소 소식은 수요일까지 연휴동안 없을거에요. 연휴동안, 청양보호소에서 해방된 짜릿한 기분을 느끼고 싶어요. 소장님도 연휴동안 전화 안하신다고 했어요. 연휴 지나고 만나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9.30
  • 비가 와서 오늘 후원내역을 못올리겠네요. 추석 연휴 동안 즐겁게 잘 보내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9.28
  •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9.27
  • 택배를 추석 전에 보냈어야 했는데 수거 불가능이라고 하네요~ 연휴 지나고 바로 보낼께요~ 이것저것 걍 조금씩~
    모두모두 즐거운 행복한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2.09.27
  • 요즘, 추석땜에 택배가 늦게 도착하네요. 내일, 후원품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9.26
  • 금요일에 소장님이 정산에 볼일이 있어서 나가시는데 후원품이 도착했으면 찾을게요. 추석 연휴 전 마지막으로 정산에 나가게 되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9.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