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방금, 소장님 전화를 받았는데 비가 많이 왔고 지금은 잠시 주춤한데 저녁부터 또 비온다고해서 배수로, 배수구 정비하신다네요. 아가들은 안전하게 잘 있고 대문밖은 물이 많이 차서 경운기가 나갈수없대요. 걱정할까봐, 뚝위로 올라와서 간신히 전화하셨어요. 또 소식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16
  • 어제, 걱정되서 소장님한테 전화, 문자를 여러번 했는데 소식이 없는걸보니 대문밖으로 못나오는것 같아요. 청양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도 되지만 소장님 연락을 받으면 소식 전할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1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태양엄마님~ 쪽지확인 한번만 부탁드려용 ^ㅡ^ 작성자 루시아 작성시간 12.08.14
  • 청양보호소에 엇저녁부터 많은 비가 왔어요. 앞으로 며칠 비가 계속 온다는 예보를 보고 비가 더 오면 정산에 나가기 힘들것 같아서 방금 경운기가 물길을 헤치고 후원품 찾았어요. 많은 비에도 아가들은 안전하게 잘 있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13
  • 7월27일에 캔 보낸거 도착했는지 궁금해요ㅜ후원목록에 올라오지 않아서 유실됬는지 걱정되네요ㅜ
    송장번호 남기고 갈께요!
    한진택배 송장번호 403730327490
    작성자 최명은 작성시간 12.08.13
  • 오늘 후원품 내역을 올렸는데 아직, 도착하지않은 후원품들은 곧 찾을게요. 일기예보를 보니까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비가 온다는데 소장님이 일기상황을 보시면서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11
  • 똘막이가 분유와 캔만 먹는다고 해서 분유 5통 헬로도기캔 400g x 24개
    소장님 더우신데 새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드시라고
    연세멸균우유 24곽 초록매실 30캔 비타500 20병 보냈습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8.09
  • 어제, 똘막이 데리고와서 똘막이 보살피고나서 우선 급한대로 냉장고 한대만 자리잡아서 설치했어요. 그러다보니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정산에 못나갔어요. 새냉장고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맛있는 선물 넣고 한여름에 시원하게 잘 드실거에요. 소장님이 너무 감사하다고 하면서 전화 목소리만 들어도 웃음이 가득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8
  • 오늘은 일찍 정산에 나가서 그동안 모여진 후원품들을 다 찾았어요. 다 찾아서 중간쯤 가고있는데 우체국에서 문자가 와서 다시 가서 그것도 다 찾았고 내역에 다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8
  • 수술때문에 건강 걱정되는 우리 똘막이 앞으로 이뮤노벳(20포)-강아지보약이랑 오메가츄1개 주문했어요~ 도착하믄 꼭 똘막이 먹여주세요. 저희 코코도 예전에 수술(중성화수술)하고 나서 이뮤노벳 먹였거든요. 강아지들한테 좋은 거 같아서 똘막이도 먹으면 좋을 것 같애요. 암튼 똘막이 퇴원해서 너무너무 기뻐요^0^ 작성자 코코언니 작성시간 12.08.08
  • 어제, 똘막이가 갑자기 퇴원하는 바람에 후원품 내역도 못올렸어요. 죄송합니다. 소장님이 어제 똘막이 퇴원시키고 다시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으면서 전화하신다고 했는데 전화가 없었어요, 똘막이 데리고 보호소에 들어갔는데 아마 다시 나갈수 없었나봐요. 오늘, 전화하실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8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6
  • 고양이사료 프로베스트 캣15kg 보내드렸습니다. 한진택배 4038 - 6110 - 4640
    더운여름 건강유의하시길 빕니다. 소장님도, 아가들도...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2.08.05
  • 월요일에 후원품 꼭 찾으신대요. 똘막이는 아직 뭐라고 장담할순 없지만 치료 잘 받고있고 조금 차도가 있지만 의사 선생님께서 좀 더 지켜 보면서 완전히 안심될때까지 병원에 있을거에요.. 워낙 힘든 수술이었고 병이 심해서 금방 완치안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기도와 응원의 힘이 큽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4
  • 똘막이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2포 소장님 드실 식품 한박스
    제주감귤 1.5리터 x 6 병 보냈어요. 월요일에 찾으신다는데 주말이 끼어서 그때까지 도착할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8.03
  • 이번주엔 보호소 일을 하시고 다음주 월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3
  • 아지피아 한포 보내요. 동부 택배 3030-2058-9174 이구요, 금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지독한 더위 잘 이겨내길 바랍니다. 똘막이도 화이팅!!!!!!!!!!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2.08.03
  • 여러분들의 기도와 응원덕분에 오늘 하루도 똘막이는 병과 잘 싸우면서 견디고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2
  • 요즘, 낮엔 너무 더워서 소장님이 후원품 내역을 저녁에 전화해요. 그늘에서 전화하면 나무에 전파가 방해받아서 통화가 안되니 햇볕으로 나가서 전화해야 하는데 오래 통화할수없어서요. 오늘도 후원품 내역을 늦게 올렸어요. 소장님도 너무 더우니까 낮에 전화걸러 나오실 엄두가 안나나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8.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