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Dㅡ 2 일, 일기예보를 보니까 봉사날은 따뜻하고 날씨도 좋으니까 일보다 맛있는 도시락 싸가지고 소풍가는 기분으로 가시면 돼요. 이런 기회에 시간과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 가면 좋을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5
  • 청양보호소 입구부터 물이 계속 흐르지만 토요일 봉사날엔 물이 마를거에요. 오실수있어요. 그곳은 비가 그쳐도 이틀정도, 산계곡에서 물이 계속 흐른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4
  • 소장님한테서 전화왔는데 비는 그쳤지만 산속에 품은 물이 계속 내려와서 이틀정도는 정산에 나가기 힘들거라네요. 후원품 보내신분들께 빨리 찾지못해서 죄송합니다. 정산 택배 대리점에도 사정을 전화드려서 후원품은 안전하게 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4
  • 봉사날이 7일, 토요일인데 최종적으로 참여하실 분들은 저한테 쪽지 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4
  • 오늘 서울은 매우 화창해요 비가와서 공기는 깨끗하구요 청양은 어떤가요? ^^ 멀어서 가보지는 못해도 항상 제 마음속에 아끼는 곳으로 남아있는 곳입니다. 소장님과 태양엄마님 항상 감사합니다^^ 작성자 윤희정 작성시간 12.04.04
  • 청양보호소엔 봄비에 강풍에 진눈개비까지 섞여서 오네요. 오늘은 날씨가 참 심술궂네요.꾸준히 내려서 그런지 청양보호소 개울에 물이 많이 흘러내려가고 있어요. 대문 밖에도 소장님 종아리까지 물이 찼구요. 물이 많이 불어났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3
  • 대한택배로 후원품 보내신 후원자님, 비가 계속 와서 금방 못찾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후원품을 찾아서 내역을 올릴게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3
  • 어제 비가 내려도 후원품 찾길 잘했어요. 내일까지 충청도에 비와 함께 강품이 불거라는데 ..... 봄이 오는 진통이 꽤 심하네요. 보호소는 비보다 바람이 더 안좋아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3
  • 아지피아 한 포 보냅니다. CJ 택배, 송장번호 604261511100 입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는데, 이 비가 그치면 더 따뜻한 봄이 되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2.04.02
  • 오늘은 비가 내려서 소장님이 우비 입고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2
  • 견사만들이 후원금 보냈습니다. 적은금액이지만...ㅠㅠ 지속적으로 또 보낼께요! 작성자 윤희정 작성시간 12.04.02
  • 길거리 시인님, 봉사땜에 드릴 말씀이 있어서 쪽지 보냈어요. 꼭 보시고 연락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1
  •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비예보가 있는데 소장님이 그곳 일기상황을 보시면서 후원품을 찾으실거에요. 그러나 다행히, 토요일 봉사날은 날씨가 좋네요. 청양보호소 일은 주로 밖에서 일하기땜에 비오면 봉사를 할수없거든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01
  • 청양보호소엔 비가 계속 오다 그쳤구요 소장님은 월요일에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30
  • 수고가 많으세요. 적은금액이지만 견사만들기 통장에 3만원 입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희망소망 작성시간 12.03.30
  • 내일은 청양에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방금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다 찾았고 보호소에 도착했어요. 내일,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29
  •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사료가 부족한것 같지않아 퍼피프랜드캔 100g 24개 2박스 헬로도기 400g 6개
    소장님 드실것 미숫가루 1kg 두유에 타드시라고 베지밀 24개 1박스
    농심후루룩칼국수 사리곰탕면 오뚜기소고기3분카레 옛날육개장 5개씩
    남양프렌치카페믹스50개 구운김5g짜리 16봉 간식으로 몽쉘 우체국택배로 보냈습니다.
    택배가 따로 배송되니 토요일에나 배달될것 같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3.29
  • 아직 사료 다 찾아오지 않으신건가요? 제것은 후원내역에 없네요 ㅜㅜ 이주희입니다. 배송완료라고 나와있는데 저저번주인가 보낸것 같구요.ㅜㅜ 작성자 Undo 작성시간 12.03.2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늘 고생하시는 운영자님들 힘내세요 청양에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도하며 잠시 다녀갑니다^^ 작성자 넘순.복뎅엄마 작성시간 12.03.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