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라디체님, 그때 청양에 와주셔서 고마왔고, 남자친구(?) 에게도.. 자주자주 들어와서 활기를 더해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6.15
  • 전 이제 퇴근하네요..아니 던지러 갑니다...ㅠㅠ...집에 가고싶어요..님들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5
  • 오늘 진짜 피곤한 하루네요...집에 가서 쉬고싶은데 친구들이 내비 두지를 않네요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5
  • 태양님이 인터넷으로 컴백(?) 하시니깐..울 카페가 모처럼 활기찬거 같아 기쁘네여....☆ 작성자 라디체~~☆♡&☆`°³о。 작성시간 06.06.15
  • ㅎㅎ..넘 착하신거 아니예요??감기안걸리게 집에가서 따뜻한물에 목욕하세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4
  • 3학년여학생이 우산없다고 울어서 제 우산 주고와서... 비쫄딱 맞았네용... ㅡㅡ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14
  • 이런날에는 쇠주한잔이 생각나죠...안그래도 심이 괴로운데~~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4
  • 태양님~청양강쥐들의 이야기좀 들려주시와여~생생한 현장 리포터~^^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6.13
  • 넘 조용한 청양보호소...오시는분들 한줄씩 글좀 올려주세용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3
  • 날씨 넘 더워여...다들 화이삼.!!!!!!!!! 작성자 라디체~~☆♡&☆`°³о。 작성시간 06.06.13
  •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3
  • 주가 시작하는 월요일...힘드네요..잠이 넘와요..ZZZ~~...모두들 수고하삼~~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2
  • 네. 그주소맞구요. 소장님핸폰적어주심됩니다. 그럼 전화통화하시고 배송하드라구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11
  • 정말 조금이지만 사료몇개 남은거 보내고 싶어서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10
  • 질문요!!카페 메인에 있는 주소로 후원물품 보내면 되나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10
  • 모두들 편안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6.10
  • 점네님과 청양보호소 회원님들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6.10
  • 이제 곧 퇴근이네요..ㅎㅎㅎ...모두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월요일날 뵈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10
  • 오늘 날씨가 좋네요...오늘하루도 모두들 힘내시고 행복하소서~~~^^보호소애들도 행복하소서...^^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9
  • ㅎㅎㅎ..깜비님..우리 이러다가 정나겠어요....^^..일요일날 뵈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