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날이 좀 좋더니 오늘또 잔뜩흐리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3
  • ..까미 사랑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여//다른 분들도 모두 행복하세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4.10
  • 봄바가제법오네요~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0
  • 오늘도 난 신문지를 얻어 왔죠... ㅋㅋ 조금만 더 모으면 보낼수 있을거 같아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06
  •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1
  • 충청남도 청양군 청남면 천내리 576 금강변 사고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016-791-1983 입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1
  • 저는상관없답니다.공주에있으니깐요~다른분들과함께날잡으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30
  • 저는 4월 3째주나 4째주에 가능해요 ^^ 언제가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0
  • 오동언니님~울언제가나요?금방아니면저도택배를하나보내야할것같은뎅...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30
  • 저 신문 있는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작성자 편테리우스 작성시간 06.03.30
  • 신문 모으는 중입니다... 많이 모여지면 보내 드릴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30
  • 까미사랑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0
  • 이달회비오늘에서야보냈어요.은행가기가어찌나힘들던지요...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29
  • 오동이 보면 그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 최헌의 "오동잎"이 오동쏭이랍니다.ㅋㅋㅋ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아멜리에님도 잘 계시죠 *^^* 저도 가끔 최헌의 "오동잎"인가 하는 노래를 흥얼거릴때가 있어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전화를 주시니 통화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많은데요. (통화권 이탈지역이라 ...) 그래도 부재중 전화번호는 남는다고 하십니다. 전화번호 확인하시면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짜야짱님 016-791-1983 지영철소장님께 전화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일것 같습니다. ^^ 통화가 안될때가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오동언니 잘 계시죠?^^ 예전에 저희집 마당에 오래된 오동나무가 있었는데...^^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27
  • 청앵보호소가는길좀 알려주세요.....저는 청주에살고있습니다.... 작성자 짜야짱 작성시간 06.03.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