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날이 좀 좋더니 오늘또 잔뜩흐리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3
-
..까미 사랑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여//다른 분들도 모두 행복하세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4.10
-
봄바가제법오네요~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0
-
오늘도 난 신문지를 얻어 왔죠... ㅋㅋ 조금만 더 모으면 보낼수 있을거 같아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06
-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1
-
충청남도 청양군 청남면 천내리 576 금강변 사고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016-791-1983 입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1
-
저는상관없답니다.공주에있으니깐요~다른분들과함께날잡으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30
-
저는 4월 3째주나 4째주에 가능해요 ^^ 언제가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0
-
오동언니님~울언제가나요?금방아니면저도택배를하나보내야할것같은뎅...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30
-
저 신문 있는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작성자
편테리우스
작성시간
06.03.30
-
신문 모으는 중입니다... 많이 모여지면 보내 드릴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30
-
까미사랑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30
-
이달회비오늘에서야보냈어요.은행가기가어찌나힘들던지요...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29
-
오동이 보면 그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 최헌의 "오동잎"이 오동쏭이랍니다.ㅋㅋㅋ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아멜리에님도 잘 계시죠 *^^* 저도 가끔 최헌의 "오동잎"인가 하는 노래를 흥얼거릴때가 있어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전화를 주시니 통화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많은데요. (통화권 이탈지역이라 ...) 그래도 부재중 전화번호는 남는다고 하십니다. 전화번호 확인하시면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짜야짱님 016-791-1983 지영철소장님께 전화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일것 같습니다. ^^ 통화가 안될때가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
오동언니 잘 계시죠?^^ 예전에 저희집 마당에 오래된 오동나무가 있었는데...^^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27
-
청앵보호소가는길좀 알려주세요.....저는 청주에살고있습니다....
작성자
짜야짱
작성시간
06.03.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