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ㄱㄱㅑ~~저 등업 대써요^^아프로 자주 뵈요^^
작성자
도라
작성시간
05.09.04
-
토리&나리&보리님 오늘 왔다는 연락 받았어요. ^^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31
-
새로운아이보다 유기견을 한번 봐줬으면좋겠네여~ 유기견들도 이쁜아이가 많은걸루아는데...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2
-
TV에 나온유기견도 있지만 TV에 안나온 유기견들도 이쁜아이가 많은걸루알아요~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2
-
전 요즘 TV볼 시간이 없어서 모르겠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2
-
오늘 주주클럽을 봤는데 30일이 지나면 안락사 시킨다는 강아지를 봤어요..귀여운데..키우고 싶어요
작성자
1하연뽀다1
작성시간
05.08.21
-
오동이를 보면서 너무너무 보기싫다가도 또 너무너무 사랑스러우니 병에 걸려도 불치병에 걸린것같아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20
-
네 ^^ 순간순간 저도 애들하고 헤어질 순간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아파요. 저희 집에 최대의 말썽꾼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20
-
그래도 이뿌게 키울꺼예요~ /오늘 비오는데~ 빗길조심하시구여~ 좋은하루보내세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0
-
울 미니핀들이 4마리라 죽을때까지 키우면 10~13년정도되면가는데~ 그생각만하면 가슴이 아파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0
-
차소리, 사람지나가는소리, 바람소리, 등등 넘 짖어여~ 귀가 아프네여~ 근데 귀엽고 사랑스러워용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0
-
오동언니님 감사^^ 근데 잠을 제대로못자여~ 미니핀들과 같이 자거든여~~ 근데 얘들이 넘 짖어서...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20
-
뵈었으면 좋겠네요. 천사사랑님 화이팅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19
-
과일 포도나 토마토를 좀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천사사랑님도 꾸준히 건강관리하셔서 활기찬 모습으로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19
-
천사사랑님 체력은 국력이예요. ^^ 저도 골골했는데 요즘 많이 좋아졌어요. 청국장가루하고 몸에 좋다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19
-
유키농님 냥이들 사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19
-
청양보호소에 자주 들리겠습니다. 지금은 일도 일지만 몸이 넘 안좋아서,, / 오늘좋은하루보내세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19
-
오동언니님 신경써주서서감사합니다. 제가 언제 운전면허를 딸지모르지만 맘먹고 따면 놀러갈께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19
-
이제들어오네여~ 지금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잘 야물지가않네여~ 그래도 나아가고있습니다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8.19
-
저도 받았다는 연락이 안 오길래 좀 걱정했었답니다 ^^ 냥이들이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유키농
작성시간
05.08.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