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그동안 비가 와서 후원품을 늦게 찾아서 죄송해요. 힘내고잇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19
  • 너무 오랫만에 카페에 들어와봅니다.
    14년에 대전뇨자들 마지막 봉사활동하구...
    제가 결혼준비하면서 암이 발견되어 모든일에 손놓고 지냈네요..
    소장님도 많은 아이들과 지내시면서 면역력이 약해지셨을텐데 몸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ㅜㅜ걱정이 많이 됩니다.
    이번에 친정집 이사준비 하면서 고무대야 스탠대야가 많이 나왔는데 문득 아이들 밥그릇 물그릇으로 쓸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이불도 많이 나올것 같구 가져갔다가 소장님보여드리고 필요없는물품은 다시 가져오려합니다.
    보호소 밖에서 물품만 전해드리고 와도 괜찮을까요?
    작성자 애니멀하우스 작성시간 17.08.16
  • 주소가 천내면 576번지는 검색이 안되고 577번지만 검색이 되는데 577번지로 보내도 되는건가요? 작성자 메리맘 작성시간 17.08.14
  •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에도 정산에 나갔는데 쉬는 날이어서 택배를 못찾았고 우체국에도 못들렸어요. 월, 화요일에 비소식이 있어서 비 안오는 날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14
  • 안녕하세요. 아지피아 2포 보냈습니다. (CJ대한통운 334152525344 ) 남은 더위도 잘 이겨내고 아이들도 소장님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근둥이네 작성시간 17.08.12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후원품을 찾을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12
  • 로젠택배 96742608966
    아지피아 1포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7.08.1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CJ GLS택배 370179503796
    이불 보냈습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7.08.10
  • 구슬 맘 입니다 아가들 사료 잘도착했다니 다행이고요 소장님드실 곰탕과 삼계탕.밥. 된장찌개 보냈어요 한진택배와 KG택배에서 8월11일과12일 도착예정입니다 복날 맞 추어 보내드리려했는데 드실수있으려나 모르겠어요 맛나게 드시고 힘내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08.10
  • cj택배 / 338750027683
    참치캔과 모나카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7.08.10
  • 지미킴님, 아지피아 5포 찾았는데 후원자님 성함이 이현아님이라고 씨있는데 대한통운, 3341 ㅡ 5239 ㅡ 1316 , 1294 , 1283 , 1305 , 3341 ㅡ 5238 ㅡ 6103 이에요. 혹시, 지미킴님이 보내셨는지요 ? 송장번호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07
  • 정선님, 쇼핑몰과 택배 이름, 송장번호를 알려주시면 다시 확인해볼게요. 소장님이 찾은 후원품 중엔 아지피아 6포가 없다네요 혹시, 쇼핑몰에서 누락된건 아닌지요. 쇼핑몰에도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07
  • 정선님과 지미킴님께서 보내신 아지피아가 아직 도착안해서 소장님한테 다시 확인해보라고 문자 보냈어요. 벌써 도착했을텐데.. 이상하네요. 소장님이 확인해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07
  •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폭염이 아가들을 괴롭히는데 아가들에게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07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무더위에 지치고 힘든 아가들에게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8.02
  • 아지피아 5부대와 이불 (따로) 보냈습니다. 이불 택배안에는 소장님 드실 참치캔, 과자 등 좀 넣었습니다! 작성자 지미킴 작성시간 17.07.31
  • 저희 카페 게시판 새롭게 꾸며 주실수 있는 회원분 계실까요?? 주소도 소장님 폰번호도 계속 변화가 없는거 같아요. 바탕화면 새롭게 바꿔 주실 회원님들~ 댓글 부탁드려요.(^-^)v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17.07.30
  • 안녕하세요 구슬맘입니다 ^^&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거죠~~~바쁘다보니 잘 들어오지도 못해 늘 죄송하네요
    아가들을 위해서 아지피아 6포 보냈어요 아주 가끔은 옛날이 그립네요 봉사두 하고 ~~ 여유를 갖고 사는게 힘든가 봅니다 메일을 이제 야 확인 해서~ 죄송하네요 조만간 소장님을 위한 것도 조금 보내드릴게요 급한대루 아가들것만 먼저 ~~건강들 챙기시길 바랍니다 소장님에게 안부 전해주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07.28
  • 닭가슴살캔 보냅니다.
    한진택배 410285130485
    또 보내드릴게요 수고하세요^^
    작성자 코코아 작성시간 17.07.28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1 72 73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