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체국과 정산에 후원품이 도착했는데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1.12
  • 잘받으셨나 모르겠어요.. 챙긴다고 챙겼는데 필요한물품이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짱아맘 작성시간 17.01.11
  • 오늘,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1.06
  • 우체국택배 61152-0210-9807

    아가들이 좋아하는 쿠션 대형 1개
    [강아지] 루나 뉴트리션 트리트 양고기 2P (1개)
    [강아지] 루나 뉴트리션 트리트 소고기 2p (1개)
    [강아지] 뉴트리션 트리트 70g (1개)

    소장님 드실것도 약소하게나마 보냈습니다~
    별거 없어서 죄송하네요ㅜ
    -김
    (원래 한박스인데 택배에 아가들꺼랑 같이 하나로 담아서 보내야해서 김 포장박스를 빼고 보냈어요~)
    -관절에 좋은 영양제
    -녹용으로 만든 양갱

    아가들 간식이 정말 민망하리만치 적어서 아가들한테 미안하네요ㅜㅜ
    그래도 맛있게 먹어주길.. 쿠션도 좋아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소장님 드실것도 제대로 챙겨서 보내드릴게요~~^^
    작성자 두리쫑 작성시간 17.01.06
  • 안녕하세요! 예전에 가입해놓고 한번도 들여다보질 못했네요 ㅜ 보신탕 집에 끌려가기전에 구조한 아이들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전 정산사람이에요 정산에 식용으로 키우는 강아지들... 되게 많이 보여요... 뜰창에서 발이 빠져가며 바람은 사방에서 불어오고 벌벌 떨면서 죽을날만을 기다리는 아이들 보면 너무 맘이 아프고 화나고 제가 아무것도 할수없어서 힘듭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 아이들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시츄엄마 작성시간 17.01.06
  • 오늘, 후원품 찾으러 정산에 가던 중에 경운기 바퀴가 고장나서 수리하느라고 후원품 못찾았는데 내일 꼭 찾을게요. 두리쫑님, 후원품 보내신지 오래됐는데 넘 늦게 찾게돼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1.05
  • 청양에 있는 아이들은 모두 몇마리나 되는가요??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7.01.02
  • 1017년 1월 1 일, 새해가 밝았어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니까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1.01
  • 후원내역 올렸어요. 새해, 아가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셔서 아가들도 힘낼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01.01
  •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아가들이 연말을 잘 지낼수있게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연말 즐겁게 잘 지내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6.12.31
  • CJ대한통운 334147824601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습니다~

    내츄럴스토리 10kgx3포
    프로베스트캣 15kgx2포
    네츄럴코어 퍼피 살몬 35gx1개
    아침애 수제사료 오리&연어 30gx2개

    +사은품
    고양이 비타 크래프트 밀키멜로디 치즈 (1개)
    바우와우 연어져키 강아지용 150g (1개)
    닥터티슈 세안&치아 세정 물티슈 30매 (1개)
    브리더 물티슈 80매 (1개)

    좀 더 다양하고 많은 것들을 보내드리지 못해서, 좀 더 질이 좋은 영양가있는 사료를 보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ㅜㅜ
    길냥이들도 밥 먹이고 있고, 14년된 두리를 키우고 있다보니 마음같아서는 보호소 아가들 위해서 더 좋은거, 더 많은걸 보내주고 싶은데 이정도밖에 도와드리지 못하네요..
    작성자 두리쫑 작성시간 16.12.29
  • 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수있게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6.12.29
  • 안녕하세요 구슬맘 (하늘에 별이된지 1년인데 아직도 이 이름을 버리지 못하네요 ㅎㅎ)올핸 제가 너무 저조했죠 보호소 후원이 개인적으로 아푸기도 하고 일이 많았어요 겨울되니 아가들도 걱정되고 소장님과 태양 어머님 안부도 궁금 해서 막간을 이용해 잠시 들어왔어요 보호소에 사료 6포대(아지피아 4포대 램스피아 2포대) 그리고 소장님 드실 감자탕 도가니탕 삼게탕 조금씩 보냈어요 맘은 좀더 하고싶은데 ~~추운데 잘지내시고 건강하세요 참 구슬이 대신 병원에서 업어온 아이가 1년이되었어요 믹스(말티+시츄)이고 똥고 발랄 해요 작아요 구슬이에 비하면 ~3ㅋ키로 구슬이와 사뭇 다르답니다 애교쟁이라서 ㅋㅋ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6.12.27
  • 22일,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어요. 아가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비 후원 내역은 다음에 함께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6.12.26
  • 냥이 사료(캣츠맘20kg)와 간식캔(캣토리캔 48개) 보냈습니다. KGB택배고 송장번호는 7446470006 입니다. 확인하시고 도착하면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이상 있으면 메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햇살만땅 작성시간 16.12.23
  • 대한통운 334147700653 아지피아 등
    현대택배 226418086436 페디그리캔 등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6.12.22
  • 캔 10개 보냈습니다. 하나는 연어이고 하나는 오리예요. 연어는 피부안좋은애들 오리는 장안좋은 애들이 먹으면 좋다네요. cj대한통운 696314313412 입니다. 작성자 J White 작성시간 16.12.20
  • 일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싼타가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6.12.20
  • 수요일에 후원품 찾았어요. 아가들에게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6.12.15
  • 226349038941
    현대택배 12/15일발송
    부탄가스 입니다 .
    작성자 보리보리 작성시간 16.12.15
이전페이지 76 77 현재페이지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