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날이 추워 배추가 얼었더군요.. 다행히 지금은 날이 풀려 괜찮지만... 하지만 오늘밤 다시 비바람 불고 추워진다네요.. 아직 배추가 덜자라 더 키워야 하는디.. 작성자 함박울 작성시간 06.11.08
  • 어제 매각된 하우스를 인계시키느라 밭에 갔다가 찬 날씨에 기도 못펴는 야콘잎과 연한 줄기를 잘라왔습니다. 배추밭에는 물도 주고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8
  • 오늘은 무우뽑으러 양평 가야겠네요 얼어버릴까봐요.............. 양평은 더춥더라구요 작성자 데이지 작성시간 06.11.08
  • 적상추와 월동춘채가 먹음직 스럽게 자라고 이ㅆ습니다.무우는 분수없이 커진것 같고요. 작성자 개뿔 작성시간 06.11.08
  • 이거 이거 몇마리 잡다보니 다 도망가고 보이질 않네요... 배추벌레 퇴치 어케합니까? 작성자 어쩔껴 작성시간 06.11.07
  • 파(쪽파?)가 시금치가 가을비에 싱싱싱하게 자라고 ...길잃은 여치가 맴을 돕니다. 작성자 카시오피아 작성시간 06.11.07
  • 어제는 아픈 허리로 산행을 나섰는데 기상악화로 조금만 다녀왔습니다. 집에 도착하여 목욕탕 갔더니 비가 오더먼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6
  • 무우랑 배추가 잘자라고 있읍니다. 작성자 가로등 작성시간 06.11.05
  • 어제 무빼내고 오늘은 쉼 ~~~ 작성자 조은아침 작성시간 06.11.05
  • 어제배추뽑고김장해요 마늘심을려고준비했어요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11.05
  • 오늘은 모처럼 등산갑니다. 이제 밭일도 슬슬 할게 없어지네요, 바쁘게 지나간 한해가 되겠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5
  • 마늘 조금 심고 고구마순으로 덮었어요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1.05
  • 좋은 주말 되시길^^!! 작성자 영농주 작성시간 06.11.05
  • 마늘 심고 왓시유.... 아이고 허리야... ㅎㅎㅎ 오늘 비가 안와서 다행이었어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04
  • 서목태 털어보니 한되가 좀 안되네요. 가물어 물이 없어 물도 못주고 왔는데 비소식이라도 있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4
  • 올해는 배추농사를많이해서 친지들과 친구들에게 나눠줄려고 했더니 비가너무안와서 배추농사 망했슈 우리김장이나할런지 400포기심었더니 현재 50개나 될라나 ㅠㅠㅠㅠ 작성자 삼팔사 작성시간 06.11.04
  • 밤새...김장배추...관수 해야 할듯~! 야콘은 이미 술안주로 다 캐먹구...ㅋㅋㅋ! 작성자 範已 작성시간 06.11.03
  • 어캐요 .지금 비쏟아지고 천둥번개쳐요. 야콘 캐야하는디....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11.03
  • 배추를심었는디 요놈의 오골계가 다뜯어먹어버렸다요,,, 작성자 싸리버섯 작성시간 06.11.03
  • 다음주 기온이 급강하 한다구요,,,, 김장배추,무우를 수확하여야 겠네요.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11.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