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텃밭이 아직 없어요? 나만 없능건가? 제가 잘못들어온건가? 작성자 lovekim 작성시간 06.09.12
  • 벌써 마늘 심나요??? 우리도 심어야 하는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11
  • ^^ 저는 어제 울엄마따라 텃밭에 마늘을 심었어요... 그래서인지 다리가 아포여.. ^^ 작성자 롱이~^^ 작성시간 06.09.11
  • 토요일에 배추모종심고 오늘 울산갔다 오는길에 잠시 들러보니 벌써 땅냄새를 맞았는지 싱싱하더군요. 벌레들이 붙어 잎을 갉아 먹어 탈이지만.....토요일은 목초액방제예정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1
  • 배추,무우,고구마,콩,팥,땅콩,녹두, 너무 너무 예쁘게 자라네요 어제는 알타리,갓,근대,아욱,쑥갓 심구 왔어요 작성자 웬지 작성시간 06.09.11
  • 오매매.. 부러웁당...^^ 난 배추밭 목초액 뿌리고 왔습니당...^^ 맛탕 묵고싶퍼라...^^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9.11
  • 고구마 캐와서 고구마김치 그라탕 해먹엇어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11
  • 귀농병아리 입니다.밭을 좋은흙으로 매립하고 로타리쳤는데 지금 무얼심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지금쯤에 심어야할 채소가 어떤것이 좋은지 조언해 주시면 고맙습니다.. 작성자 잿빛고니 작성시간 06.09.10
  • 배추모종 잘 자라고 있네요~~~ 고구마 캐와서 고구마김치 그라탕 해먹엇어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10
  • 인제서야 배추모종을 했습니다 무씨도 뿌렸구요^^ 작성자 친구1 작성시간 06.09.10
  • 상추씨앗 좀 뿌렸어요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9.10
  • 일주일만에 시골텃밭에 와보니 맷돼지 습격을 받아 고구마가 완전히 없어 졌습니다..흑흑... 작성자 농부아들 작성시간 06.09.09
  • 무우 추려내었습니다 다듬어서 삶아서 묻쳐 먹을려고 합니다 맛나겠지요 작성자 울릉도아지매 작성시간 06.09.09
  • 아침일찍 어제사둔 배추모종 정식하고 왔습니다. 김장의 시작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9
  • 쪽파 심었어요 알타리도...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9.09
  • 배추 심어 놨는데~~ 가서 풀 뽑아징... ㅎㅎ 즐건 맘으로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09
  • 배추심고 베란다 화분에............. 작성자 신암 작성시간 06.09.08
  • 풀이 몇배나 많습니다, 작물보다. 내년부터는 풀을 키워 볼까요?ㅋㅋㅋ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8
  • 김장때 쓸 쪽파를 파종했습니다 쑥쑥 실하게 자라야 할텐데..... 작성자 컨츄리우먼 작성시간 06.09.08
  • 주말마다 가는데 기다려지네요 이번에 김장 심은거 솎아서 김치하구 알타리 갓 심으려구요 작성자 웬지 작성시간 06.09.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