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며칠전 배추, 무씨 뿌렸고, 오늘은 배추 모종 심으러 가려구요. 작성자 산에서 작성시간 06.08.20
  • 김장배추 씨앗 뿌렸어요.... 가을이 벌써 다가 왔어요~~ 작성자 서툰 농사꾼 작성시간 06.08.19
  • 오이 토마토 몽땅 뽑았고 낼 고추도 썩은것 낼 확 뽑아버리고 배추 심을겁니당...^^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19
  • 우리밭에 있다는 옥수수 따러가야 하는디~~~ 꿈에 열시미 땄는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19
  • 시들어 가는 토마토와 오이 수박 가지 고추 쌈채들~ 그것들을 뽑아내고 메밀을 심을려 준비중입니다.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8.18
  • 우리집 텃밭은 풀과의 전쟁에서 다른일좀 보느냐구 조금 소흘햇더니 밭이 삐저서 풀들이 난리납니다~~~~~ 작성자 이진진 작성시간 06.08.17
  • r고구마 고추 들깨 옥수수 호박 팥 가지 감나무 대추 두릎 엄나무 복숭아 매실 살구 밤 석류 풀속에있어서 보물찿기 해야한답니다 작성자 강포 작성시간 06.08.17
  • 우리집 텃밭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와 텃밭에 있는 파란 싹들과 열매들 부럽습니다. 이방의 식구님들 건강하세요. 좋은일 많으세요~~~~~~~~ 작성자 안면도사랑 작성시간 06.08.17
  • 울집 텃밭에는 대추, 두릅, 매실, 밤, 석류, 사과, 배, 자두, 살구, 복숭아, 은행, 등, 소, 포도, 탱자, 감, 호두, 복분자 나무가 있고요,,, 토마토, 박, 고구마, 호박, 황기, 결명자, 더덕, 가지, 도라지가 있습니다. ^ ^ 작성자 나무하르방 작성시간 06.08.17
  • 올해 베란다 텃밭 농사 망했어요,등산 가는라 신경 안 쓰니 금방 표시 나네요, 얻어 먹고 잇어요 작성자 정묵 작성시간 06.08.17
  • 쌈 야체밭 풀이 반이고 .고구마는 오늘 소나기가 해갈을 ~~ 작성자 달님(盧洪基) 작성시간 06.08.16
  • 아직 텃밭이 없습니다...흑흑~~~ 작성자 남영아빠 작성시간 06.08.16
  • 우리집 텃밭은 잡초가 완전 덮었습니다.길목으로 잔디를 심어서 흙이 안쏟아 지게 한다는게 바초만 퍼트려 놨습니다. 작성자 블랙4 작성시간 06.08.16
  • 고추를 넘 좋아해서 종류별로 심었어요.미국고추,ks고추,꽈리고추등...근에 비가 넘와서 별로 먹지도 못하고 죽었어요ㅠㅠ...뭐다죽은건 아니지만 맘이 넘 아프고...토마토도 비에 전멸 텃밭 다시 재정비해서 배추랑 무 심으려구요.십전팔기!!아자자~~~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08.16
  • 호박과 박이 주렁주렁. 수세미도-- 그옆에 잡초가 무성 해 졌습니다. 김메야 하는데-- ㅠㅠ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8.16
  • 고추,상추,가지 따와서 밥과 비벼 이웃과 맛있게 냠냠... 넘 맛나요...^^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15
  • 진저리 나던 비, 또 그리워 지네 ..... 작성자 지나 작성시간 06.08.14
  • 드디어 고추 전멸~~! 흑흑... 작성자 aixois 작성시간 06.08.14
  • 우리콩밭도있든데..올해처음으로메주콩 검정콩 심었는데그렇게큰나무가되는지몰라었어요,,,,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13
  • 너무 뜨거워 콩,팥이 힘겨워하는데다,가물으니까 진디물까지 드글드글..... 이거 농약 쳐야되나~ 말아야 되나~~ 작성자 백송리 작성시간 06.08.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