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옥상에서 쑥갓이랑 깻잎 따왔어요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31
  • 오랫만에 가보려구요, 일 바빠서 아버님께 부탁 드렸거든요. 마누라가 너무 꼼지락 거리네요. 작성자 복댕이 작성시간 06.05.31
  • 오늘 호박숫꽃이 처음 피었습니다. 4개가 피어 붓들고 다니면서 수정해줬습니다^^ 작성자 파치 작성시간 06.05.30
  • 귀농연습이라고 딸기먹은 스티로폴 박스에 상치 3개 심었답니다. 작성자 바다 작성시간 06.05.30
  • 주말 농장에서 제법 소출이있었네요.열무.총각김치담고 .모듬 쌈거리도했고.오이 작은 것하나도...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05.30
  • 고추꽃이 피었습니다.. 작성자 펠루카 작성시간 06.05.30
  • 금요일부터 오이를 생산했네요 하루 50개쯤 나옵니다..^^ 작성자 파치 작성시간 06.05.29
  • 심은 기억도 없는 부추는 늘 맛있는 부침으로 다시태어납니다. 작성자 청산에살으리랏다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고 식목일쯤 옥상에 고추랑 상추를 심었는데 어제 추수하니 정말 푸짐하더군요 작성자 청산에살으리랏다 작성시간 06.05.29
  • 우리빚 텃밭에는 토마토, 오이, 가지가 자라고, 완두콩이 꽃을 피우고 있어요. 작성자 복사꽃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구요 마당에 고추 방울토마토 상추가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29
  • 쌈채소 고추 토마토가 있지요. 오늘은 수박도 한통 땄다구요. 작성자 대트콩 작성시간 06.05.29
  • 수박,상추,토마토,참외,쑥갓이 쑥쑥 자라고 있고요.몇가지는 꽃도 피었네요. 작성자 란도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고요.. 베란다에 고추, 방울토마토, 취나물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5.29
  • 친정에 놀러가서 마당에 방울토마토를 심었어여^^ 작성자 백모아즈매 작성시간 06.05.29
  • 이전엔 있었는데..안타깝게도 지금은 없습니다. 작성자 彼岸 작성시간 06.05.29
  • 오늘은 님들을 만나서 콩을 공동으로 심고 정담을 나누고 돌아왔습니다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5.28
  • 귀농에 관심이 많아 배우고자합니다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28
  • 오이지주대세웠어요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5.28
  • 아직은 텃밭은 없구요...옥상의 화분에 상추,토마토 심어 놓았지요..ㅎㅎㅎ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 06.05.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