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옥상에서 쑥갓이랑 깻잎 따왔어요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31
-
오랫만에 가보려구요, 일 바빠서 아버님께 부탁 드렸거든요. 마누라가 너무 꼼지락 거리네요.
작성자
복댕이
작성시간
06.05.31
-
오늘 호박숫꽃이 처음 피었습니다. 4개가 피어 붓들고 다니면서 수정해줬습니다^^
작성자
파치
작성시간
06.05.30
-
귀농연습이라고 딸기먹은 스티로폴 박스에 상치 3개 심었답니다.
작성자
바다
작성시간
06.05.30
-
주말 농장에서 제법 소출이있었네요.열무.총각김치담고 .모듬 쌈거리도했고.오이 작은 것하나도...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05.30
-
고추꽃이 피었습니다..
작성자
펠루카
작성시간
06.05.30
-
금요일부터 오이를 생산했네요 하루 50개쯤 나옵니다..^^
작성자
파치
작성시간
06.05.29
-
심은 기억도 없는 부추는 늘 맛있는 부침으로 다시태어납니다.
작성자
청산에살으리랏다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고 식목일쯤 옥상에 고추랑 상추를 심었는데 어제 추수하니 정말 푸짐하더군요
작성자
청산에살으리랏다
작성시간
06.05.29
-
우리빚 텃밭에는 토마토, 오이, 가지가 자라고, 완두콩이 꽃을 피우고 있어요.
작성자
복사꽃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구요 마당에 고추 방울토마토 상추가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29
-
쌈채소 고추 토마토가 있지요. 오늘은 수박도 한통 땄다구요.
작성자
대트콩
작성시간
06.05.29
-
수박,상추,토마토,참외,쑥갓이 쑥쑥 자라고 있고요.몇가지는 꽃도 피었네요.
작성자
란도
작성시간
06.05.29
-
텃밭은 아니고요.. 베란다에 고추, 방울토마토, 취나물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5.29
-
친정에 놀러가서 마당에 방울토마토를 심었어여^^
작성자
백모아즈매
작성시간
06.05.29
-
이전엔 있었는데..안타깝게도 지금은 없습니다.
작성자
彼岸
작성시간
06.05.29
-
오늘은 님들을 만나서 콩을 공동으로 심고 정담을 나누고 돌아왔습니다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5.28
-
귀농에 관심이 많아 배우고자합니다
작성자
늘 푸른솔
작성시간
06.05.28
-
오이지주대세웠어요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5.28
-
아직은 텃밭은 없구요...옥상의 화분에 상추,토마토 심어 놓았지요..ㅎㅎㅎ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
06.05.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