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6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검은콩 서리태 심으러 합니다.
작성자
피터 최
작성시간
06.02.16
-
세콤 달콤한 냉이 무침!~ 아.... 입안에서 침이 돈다^^
작성자
천인지
작성시간
06.02.16
-
봄에는 딸기 심고싶다.
작성자
열심히
작성시간
06.02.16
-
내마음에 결심을 심고 싶어요 하는일마다 작심삼일이라~~~~~
작성자
미스터리
작성시간
06.02.16
-
꿈나무 한 그루를 심어 주고 싶어여~~~~!! 이틀후면 탄생할 내 손녀에게.............**^^**
작성자
풍경이
작성시간
06.02.15
-
손이 덜가는 초록이들 부터^^
작성자
정인아
작성시간
06.02.15
-
유실수만 잔뜩 잔뜩 심고 싶어요^^
작성자
항상그자리
작성시간
06.02.15
-
감나무를 심구요.. 고구마를 심어 고구마 줄기따먹고 군고구마 먹을 생각에 .........흐흐
작성자
스베따
작성시간
06.02.14
-
논 조금 있는데.... 지을 형편은 안되고요 ㅠㅠ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2.14
-
꿈동산에는 나무를.... 밭에는 감자, 고구마, 옥수수, 콩류를 심을까 하네요.
작성자
아낌없이주는나무
작성시간
06.02.14
-
비가림 고추300평 흙찰옥수수1000평심을겁니다..
작성자
창대농장
작성시간
06.02.14
-
감자.옥수수.등 여러가지 밭곡식을 심을 거랍니다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14
-
과수원지기입니다^^사과8천평 배2천평 저농약하구있어요..요즘은 가지치기 중이구요...
작성자
맛익는언덕
작성시간
06.02.11
-
왕자두1500주 5년차 올해 수확이 예상됩니다 출하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지역은 경기도 북쪽 적성면입니다
작성자
권도순
작성시간
06.02.11
-
논 농사 짇고있심니다. 볍씨구하기가힘드네요.
작성자
섬 머서마
작성시간
06.02.11
-
논농사 3000평 홍천찰옥수수 1500평 고추 1천평 채소 콩 기타...전 이장
작성자
220.74.104.***
작성시간
06.02.08
-
미래를생각하면서 주작물과 농경지주변에 부작물 (나무포함) 땅을 놀리지말고 적절한이용으로 10년후소독?
작성자
붉은가시오가피
작성시간
06.02.03
-
강원도 찰옥수수1천평 콩5백평 기타 채소,과일나무.두릅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2.03
-
또한 봄에 까치가 나무 위쪽에 집을 지으면 그해 비가 많이 오더군요
작성자
청솔
작성시간
06.02.02
-
올해 농사짓는 분들게서는 우기를 조심하세요 겨울에 눈이 자주많이 오는곳에 비도 많이 오더군요
작성자
청솔
작성시간
06.02.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