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검은콩 서리태 심으러 합니다. 작성자 피터 최 작성시간 06.02.16
  • 세콤 달콤한 냉이 무침!~ 아.... 입안에서 침이 돈다^^ 작성자 천인지 작성시간 06.02.16
  • 봄에는 딸기 심고싶다. 작성자 열심히 작성시간 06.02.16
  • 내마음에 결심을 심고 싶어요 하는일마다 작심삼일이라~~~~~ 작성자 미스터리 작성시간 06.02.16
  • 꿈나무 한 그루를 심어 주고 싶어여~~~~!! 이틀후면 탄생할 내 손녀에게.............**^^** 작성자 풍경이 작성시간 06.02.15
  • 손이 덜가는 초록이들 부터^^ 작성자 정인아 작성시간 06.02.15
  • 유실수만 잔뜩 잔뜩 심고 싶어요^^ 작성자 항상그자리 작성시간 06.02.15
  • 감나무를 심구요.. 고구마를 심어 고구마 줄기따먹고 군고구마 먹을 생각에 .........흐흐 작성자 스베따 작성시간 06.02.14
  • 논 조금 있는데.... 지을 형편은 안되고요 ㅠㅠ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2.14
  • 꿈동산에는 나무를.... 밭에는 감자, 고구마, 옥수수, 콩류를 심을까 하네요. 작성자 아낌없이주는나무 작성시간 06.02.14
  • 비가림 고추300평 흙찰옥수수1000평심을겁니다.. 작성자 창대농장 작성시간 06.02.14
  • 감자.옥수수.등 여러가지 밭곡식을 심을 거랍니다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14
  • 과수원지기입니다^^사과8천평 배2천평 저농약하구있어요..요즘은 가지치기 중이구요... 작성자 맛익는언덕 작성시간 06.02.11
  • 왕자두1500주 5년차 올해 수확이 예상됩니다 출하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지역은 경기도 북쪽 적성면입니다 작성자 권도순 작성시간 06.02.11
  • 논 농사 짇고있심니다. 볍씨구하기가힘드네요. 작성자 섬 머서마 작성시간 06.02.11
  • 논농사 3000평 홍천찰옥수수 1500평 고추 1천평 채소 콩 기타...전 이장 작성자 220.74.104.*** 작성시간 06.02.08
  • 미래를생각하면서 주작물과 농경지주변에 부작물 (나무포함) 땅을 놀리지말고 적절한이용으로 10년후소독? 작성자 붉은가시오가피 작성시간 06.02.03
  • 강원도 찰옥수수1천평 콩5백평 기타 채소,과일나무.두릅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2.03
  • 또한 봄에 까치가 나무 위쪽에 집을 지으면 그해 비가 많이 오더군요 작성자 청솔 작성시간 06.02.02
  • 올해 농사짓는 분들게서는 우기를 조심하세요 겨울에 눈이 자주많이 오는곳에 비도 많이 오더군요 작성자 청솔 작성시간 06.02.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