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 누군가가 미친겨 어제밤에 선풍기틀고 자는데 오늘은 보일러를 돌려야 하나요 현제온도 영상 13도 ㅋㅋㅋ
작성자
비맞은바다
작성시간
16.08.26
거창은 비가 조매 오고요. 조매추워요. 오늘은 방에 불넣고 자야할듯~~
작성자
별별~
작성시간
16.08.26
오랫만에 비온 뒤 양평 날씨는 정말 시원하네요
작성자
조은청운
작성시간
16.08.26
대구 현풍입니다. 비 오네요. 이슬비이지만 좀 길게 왔으면 .....ㅠㅠ
작성자
나란히
작성시간
16.08.26
경기 북부 문산은 하늘빛은 가을~~ 햇볕은 8월의 태양볕~ㅋㅋ
작성자
송미경
작성시간
16.08.26
영광군에 비올려고만 합니다 아직 안내리네요
작성자
해우름(나운엽)
작성시간
16.08.26
상주 지금 단비가 내립니다.
작성자
청산7
작성시간
16.08.26
^ㅡ^ 새벽에비가 왔다 이제소강상태바람이많이브내요 시원하내요 이상 발안이었슴돠^^;;ㅋㅋㅋ
작성자
아리아빠다
작성시간
16.08.26
새벽에 비가 내렸더니 바람불고 기온이 뚝↘ 섭씨 21도네요. 영종도 흐리고 선선합니다.
작성자
한목
작성시간
16.08.26
강원도 영월 밤새 비오고 지금도 시원하게 내리고 있네요 어제 배추 300개 땜방한거 잘살겠네요
작성자
옛날엔농사꾼
작성시간
16.08.26
아침에 출근 해서 8시 반 쯤 간단하게 회의 하며 금일 할일 이야기 하고 수영장 가서 손님 맞이 하기 위해 신입직원 가르치며 청소를 같이 하고 수영장 주변에 옴겨 심기 한 나무들 물 마름 현상이 보여 둑을 주변에 쌓아 물주며 더위 다 같다 칭찬하며 살아라 소원 빌고 밥 교대 하는분 보며 오늘은 올챙이 밥 하고 또 무엇인가 물어 보고 오후에는 지난주 야간 근무로 인해 반차 사용 하며 주말농장 놀려가 감자 밭에 물 주려 가야 한답니다 가을 감자 구입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 나무 태워 재 묻혀 줘서 약 20평에 심었던 것이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싹이 안날까 아님 나올까 기대하며, 내일도 비가 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늘을 봅니다
작성자
생이새우
작성시간
16.08.26
서울에 비가오니 좋네요
작성자
플레임
작성시간
16.08.25
아 서울에 비가 오기 시작하네여...
작성자
소형
작성시간
16.08.25
하늘은 껄쩍찌근하게 흐려 있으면서 비 기다리는 사람도, 비가 안오길 바라는 사람도 불안하게 생겼어요._전주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6.08.25
더위가 처서에 물러섰나 봅니다. 반가운 소식이네요.
작성자
자연으로 돌아가다.
작성시간
16.08.25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덥습니다. 진해
작성자
진해군항제
작성시간
16.08.25
아직도 폭염이어여...낼부터는 누그러진다네요.....ㅎ
작성자
스라
작성시간
16.08.25
아침부터 더워요
작성자
무휘도영
작성시간
16.08.25
서울 덥습니다...더워요
작성자
즐기며 살고 싶다.
작성시간
16.08.25
사천은 맑음, 그리고 조금 시원함.
작성자
삼도봉(사천)
작성시간
16.08.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