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 누군가가 미친겨 어제밤에 선풍기틀고 자는데 오늘은 보일러를 돌려야 하나요 현제온도 영상 13도 ㅋㅋㅋ 작성자 비맞은바다 작성시간 16.08.26
  • 거창은 비가 조매 오고요. 조매추워요. 오늘은 방에 불넣고 자야할듯~~ 작성자 별별~ 작성시간 16.08.26
  • 오랫만에 비온 뒤 양평 날씨는 정말 시원하네요 작성자 조은청운 작성시간 16.08.26
  • 대구 현풍입니다.
    비 오네요. 이슬비이지만 좀 길게 왔으면 .....ㅠㅠ
    작성자 나란히 작성시간 16.08.26
  • 경기 북부 문산은
    하늘빛은 가을~~
    햇볕은 8월의 태양볕~ㅋㅋ
    작성자 송미경 작성시간 16.08.26
  • 영광군에 비올려고만 합니다
    아직 안내리네요
    작성자 해우름(나운엽) 작성시간 16.08.26
  • 상주 지금 단비가 내립니다. 작성자 청산7 작성시간 16.08.26
  • ^ㅡ^ 새벽에비가 왔다 이제소강상태바람이많이브내요 시원하내요 이상 발안이었슴돠^^;;ㅋㅋㅋ 작성자 아리아빠다 작성시간 16.08.26
  • 새벽에 비가 내렸더니 바람불고 기온이 뚝↘ 섭씨 21도네요.
    영종도 흐리고 선선합니다.
    작성자 한목 작성시간 16.08.26
  • 강원도 영월 밤새 비오고 지금도 시원하게 내리고 있네요 어제 배추 300개 땜방한거 잘살겠네요 작성자 옛날엔농사꾼 작성시간 16.08.26
  • 아침에 출근 해서 8시 반 쯤 간단하게 회의 하며 금일 할일 이야기 하고 수영장 가서 손님 맞이 하기 위해 신입직원 가르치며 청소를 같이 하고
    수영장 주변에 옴겨 심기 한 나무들 물 마름 현상이 보여 둑을 주변에 쌓아 물주며 더위 다 같다 칭찬하며 살아라 소원 빌고
    밥 교대 하는분 보며 오늘은 올챙이 밥 하고 또 무엇인가 물어 보고 오후에는 지난주 야간 근무로 인해 반차 사용 하며 주말농장 놀려가 감자 밭에 물 주려 가야 한답니다
    가을 감자 구입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 나무 태워 재 묻혀 줘서 약 20평에 심었던 것이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싹이 안날까 아님 나올까 기대하며, 내일도 비가 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늘을 봅니다
    작성자 생이새우 작성시간 16.08.26
  • 서울에 비가오니 좋네요 작성자 플레임 작성시간 16.08.25
  • 아 서울에 비가 오기 시작하네여... 작성자 소형 작성시간 16.08.25
  • 하늘은 껄쩍찌근하게 흐려 있으면서
    비 기다리는 사람도, 비가 안오길 바라는 사람도
    불안하게 생겼어요._전주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6.08.25
  • 더위가 처서에 물러섰나 봅니다. 반가운 소식이네요. 작성자 자연으로 돌아가다. 작성시간 16.08.25
  •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덥습니다. 진해 작성자 진해군항제 작성시간 16.08.25
  • 아직도 폭염이어여...낼부터는 누그러진다네요.....ㅎ 작성자 스라 작성시간 16.08.25
  • 아침부터 더워요 작성자 무휘도영 작성시간 16.08.25
  • 서울 덥습니다...더워요 작성자 즐기며 살고 싶다. 작성시간 16.08.25
  • 사천은 맑음, 그리고 조금 시원함. 작성자 삼도봉(사천) 작성시간 16.08.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