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고양시도 날씨 맑아요 바람은 조금있어요 작성자 잔디문 작성시간 15.12.01
  •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날씨 정말 좋습니다.
    작성자 원성동 작성시간 15.11.30
  • 안성시 옥산동 날씨 좋습니다 작성자 중대소장 작성시간 15.11.30
  • 전남 장흥 장동면은
    모처럼 햇빛이 날 것 같네요.
    작성자 청보리야 작성시간 15.11.30
  • 차가운 비가 내려요.정선 작성자 조숨비: 강원도 정선 작성시간 15.11.30
  • 미친말씨가 지극히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경북 청송 입니다.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11.29
  • 철원은 하얀눈이 소르륵내리고 있네요.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시간 15.11.29
  • 산본인데요...잔뜩 찌푸린 날입니다(흐림) 작성자 wofls 작성시간 15.11.29
  • 평창은 포근해요.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5.11.29
  • 안개가 꽉찬네요 작성자 경아™ 작성시간 15.11.29
  • 코끝이 싸~함
    내 소중한손 장갑으로 보호함 ㅋ
    작성자 라일락꽃향 작성시간 15.11.28
  • 평창 출근길에 싸리눈이 조금씩 내리더니 하루 종일 흐리네요.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5.11.28
  • 충북..제천입니다....다들 추우시죠? 이곳도 좀전까진 약한 눈빨이었다가...지금은 잔뜩 흐리네요...
    주말인디..ㅠ 감기조심 하세유
    작성자 칼스 작성시간 15.11.28
  • 맑음인데 바랑은 차갑네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11.28
  • 서울 눈이 옵니다. 함박눈은 아니라 좀 내리는 ... 작성자 꼬이 작성시간 15.11.28
  • 설 영등포 추버요 방안에도 주버요... 작성자 ds1iyx퐁당 작성시간 15.11.28
  • 비나 눈이 올듯이 많이 흐려 있어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11.27
  • 아~~ 춥네요
    강원도 쪽이 더 춥겠죠?
    작성자 예쁜행복사랑 작성시간 15.11.27
  • 오전엔 비가내리더니
    오후엔 콩알만한 우박이 쏟아지고 펑펑함박눈이
    내립니다.

    첫눈치고는 제법많이 쌓였어요.
    부랴부랴 윌동이 힘든 화초들 실내로 들여놓고
    텃밭에 심어놓은 무우 뽑아놓고 보니 앞뜰에활짝
    핀 천사의나팔콫이 더옥더아름다워보입니다.
    작성자 달구1 작성시간 15.11.26 '오전엔 비가내리더니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양평 영하8도 엄청 춥네요 작성자 양평자연인 작성시간 15.11.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