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5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고양시도 날씨 맑아요 바람은 조금있어요
작성자
잔디문
작성시간
15.12.01
-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날씨 정말 좋습니다.
작성자
원성동
작성시간
15.11.30
-
안성시 옥산동 날씨 좋습니다
작성자
중대소장
작성시간
15.11.30
-
전남 장흥 장동면은
모처럼 햇빛이 날 것 같네요.
작성자
청보리야
작성시간
15.11.30
-
차가운 비가 내려요.정선
작성자
조숨비: 강원도 정선
작성시간
15.11.30
-
미친말씨가 지극히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경북 청송 입니다.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11.29
-
철원은 하얀눈이 소르륵내리고 있네요.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시간
15.11.29
-
산본인데요...잔뜩 찌푸린 날입니다(흐림)
작성자
wofls
작성시간
15.11.29
-
평창은 포근해요.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5.11.29
-
안개가 꽉찬네요
작성자
경아™
작성시간
15.11.29
-
코끝이 싸~함
내 소중한손 장갑으로 보호함 ㅋ
작성자
라일락꽃향
작성시간
15.11.28
-
평창 출근길에 싸리눈이 조금씩 내리더니 하루 종일 흐리네요.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5.11.28
-
충북..제천입니다....다들 추우시죠? 이곳도 좀전까진 약한 눈빨이었다가...지금은 잔뜩 흐리네요...
주말인디..ㅠ 감기조심 하세유
작성자
칼스
작성시간
15.11.28
-
맑음인데 바랑은 차갑네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11.28
-
서울 눈이 옵니다. 함박눈은 아니라 좀 내리는 ...
작성자
꼬이
작성시간
15.11.28
-
설 영등포 추버요 방안에도 주버요...
작성자
ds1iyx퐁당
작성시간
15.11.28
-
비나 눈이 올듯이 많이 흐려 있어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11.27
-
아~~ 춥네요
강원도 쪽이 더 춥겠죠?
작성자
예쁜행복사랑
작성시간
15.11.27
-
오전엔 비가내리더니
오후엔 콩알만한 우박이 쏟아지고 펑펑함박눈이
내립니다.
첫눈치고는 제법많이 쌓였어요.
부랴부랴 윌동이 힘든 화초들 실내로 들여놓고
텃밭에 심어놓은 무우 뽑아놓고 보니 앞뜰에활짝
핀 천사의나팔콫이 더옥더아름다워보입니다.
작성자
달구1
작성시간
15.11.26
이미지 확대
-
양평 영하8도 엄청 춥네요
작성자
양평자연인
작성시간
15.11.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