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랜만에 실비가 내리고 있네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11
  • 구리는 비는 안오고 회색처럼 꾸질꾸질합니다.. 작성자 용기를갖고살자 작성시간 15.08.11
  • 마포는 약간 흐림 입니다~~ 작성자 tps돌 작성시간 15.08.11
  • 한시간 전부터 차분~하게 비가 옵니다. 작성자 짜리함무이 작성시간 15.08.11
  • 하늘은 흐리고 바람은 살랑하고요~~~~~~~~~선선 작성자 아 녜 스 작성시간 15.08.11
  • 아직도 더워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10
  • 움직이면 덥네여~~밖엔 바람이 불어요~션하게~~ 작성자 생아마인유 작성시간 15.08.10
  • 오늘은 좀 덜 덥네요.^^ 작성자 세루삐욘 작성시간 15.08.10
  • 여기광양은 요 며칠동안 온도가37도~~~귀농와서 아직 에어콘 설치를 못해서 여기가 이렇게 더운지방인지 호되게 신고시 했습니다. 작성자 jjko 작성시간 15.08.10
  • 정선도 더워서오늘은계곡에갔다왔네요 작성자 산골농군 작성시간 15.08.09
  • 오늘두 무더운날 이였어요.정선 작성자 조숨비: 강원도 정선 작성시간 15.08.09
  • 마이 덥습니다.. 작성자 생아마인유 작성시간 15.08.09
  • 진짜 진짜 더워요ㅡㅡ순천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09
  • 33도 전주 작성자 비단금구슬옥 작성시간 15.08.09
  • 아주맑음 한32도이천입니다 작성자 수려화 작성시간 15.08.09
  • 고흥은너무너무찜통같네요 저녁에는에어콘없이잠을이루기가어럽네요 작성자 조선소에서귀농한....김씨 작성시간 15.08.09
  • 서울영등포 어제보다는 살것같은날씨입니다 선풍기바람이 조금시원하게느껴지네요, 작성자 ds1iyx퐁당 작성시간 15.08.09
  • 올듯말듯 하면서 애간장을 태우드니
    오늘은 시원하게 한줄기 소나기가
    내렸습니다. 시원하네요!
    이상 경북청송 입니다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08.08
  • 요기 경주 엄청 덥네요.^^ 작성자 세루삐욘 작성시간 15.08.08
  • 이천은 소나기가 엄청 쏟아집니다 현재2시50분 작성자 jin56 작성시간 15.08.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