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랜만에 실비가 내리고 있네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11
-
구리는 비는 안오고 회색처럼 꾸질꾸질합니다..
작성자
용기를갖고살자
작성시간
15.08.11
-
마포는 약간 흐림 입니다~~
작성자
tps돌
작성시간
15.08.11
-
한시간 전부터 차분~하게 비가 옵니다.
작성자
짜리함무이
작성시간
15.08.11
-
하늘은 흐리고 바람은 살랑하고요~~~~~~~~~선선
작성자
아 녜 스
작성시간
15.08.11
-
아직도 더워요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10
-
움직이면 덥네여~~밖엔 바람이 불어요~션하게~~
작성자
생아마인유
작성시간
15.08.10
-
오늘은 좀 덜 덥네요.^^
작성자
세루삐욘
작성시간
15.08.10
-
여기광양은 요 며칠동안 온도가37도~~~귀농와서 아직 에어콘 설치를 못해서 여기가 이렇게 더운지방인지 호되게 신고시 했습니다.
작성자
jjko
작성시간
15.08.10
-
정선도 더워서오늘은계곡에갔다왔네요
작성자
산골농군
작성시간
15.08.09
-
오늘두 무더운날 이였어요.정선
작성자
조숨비: 강원도 정선
작성시간
15.08.09
-
마이 덥습니다..
작성자
생아마인유
작성시간
15.08.09
-
진짜 진짜 더워요ㅡㅡ순천
작성자
순사모
작성시간
15.08.09
-
33도 전주
작성자
비단금구슬옥
작성시간
15.08.09
-
아주맑음 한32도이천입니다
작성자
수려화
작성시간
15.08.09
-
고흥은너무너무찜통같네요 저녁에는에어콘없이잠을이루기가어럽네요
작성자
조선소에서귀농한....김씨
작성시간
15.08.09
-
서울영등포 어제보다는 살것같은날씨입니다 선풍기바람이 조금시원하게느껴지네요,
작성자
ds1iyx퐁당
작성시간
15.08.09
-
올듯말듯 하면서 애간장을 태우드니
오늘은 시원하게 한줄기 소나기가
내렸습니다. 시원하네요!
이상 경북청송 입니다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08.08
-
요기 경주 엄청 덥네요.^^
작성자
세루삐욘
작성시간
15.08.08
-
이천은 소나기가 엄청 쏟아집니다 현재2시50분
작성자
jin56
작성시간
15.08.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