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람이나 태풍이나 눈이 풀리면 죽는건데... 눈도 없는 구름을 태풍이라고 엄살을 치더니...

    오랜만에 비다운 비가 내립니다. 고요한 마음으로 빗소리를 듣습니다.
    작성자 틀니 낀 곰 작성시간 18.08.24
  • 다음주 폼페이오가 방북을 할 거라고-.
    무엇을 협상 조건으로 가져가려는지 궁금!

    미 중간선거가 11월이라고 거기에 맞춰? 무언가 하고픈가 본데,
    좋은 소식이기를--
    흐믓한 내용이기를--.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8.24
  • 글을 올리긴 해야겠는데...

    이 답답한 마음을...

    그리고 나름대로의 로드맵(?+!)도...

    생각을 차분하게 정리할 시간도 없고나...
    작성자 허행민 작성시간 18.08.23
  • 심리적 의존상태ㆍㆍ피를 흘려도 우리가 흘려야ㆍㆍ
    https://youtu.be/HNPCunw12O4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8.23 '심리적 의존상태ㆍㆍ'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여기 회원이 아닌 사람이 여기 게시판에 있는 내용 볼수가 있나요
    작성자 빨간불 작성시간 18.08.22
  • 까페 회원중에 김우성이란 분 수십 수백개의 까페에 가입하여 수십개의 닉네임으로 거의 동시 다발적으로 같은 글을 올리는 사람입니다. 다른 까페에서 이름만 약간씩 틀리게하여 주구장창 도배하네요. 요주의 인물입니다. 댓글 달아도 답변 없네요... 작성자 진실파악 작성시간 18.08.20
  • 잠깐 시내에 나갔다가 김지하의 담시집인 <오적>을 보고 구했네요.
    옛생각에....
    한 때는 민주투사로 추앙받았던 그가 추잡한 변절인사로 나타나 많은 이를 기함하게 만든.....

    그저 지나간 세월의 한 단면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엔 좀 그래서.....

    무엇이 그들을 그리 변질시켰을까를 생각하게 되면서
    한때나마 높이 보였던 우상이 하나,둘 사라져간 아프던 지난 날이.........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8.18
  • http://kwangmin.blogspot.com/2011/09/blog-post_9418.html?m=1

    ㆍㆍㆍ 주요한, 최남선, ㆍㆍ왜 그랬니?ㆍㆍ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8.18
  •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8.08.16



  • <시>


    막막하거든



    선을 넘고
    선을 넘지 않는 것 있으니

    선 넘는 바람을 보고
    선 넘지 않는 바위를 볼 일이다

    막막하거든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8.16
  • 돼지고기를 파는 사람은 살아있는 돼지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하고... 사람을 통해 사업을 하는 사람은 부하직원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한다.

    부하직원도 자신이 소중한 자산임을 증명해야 한다.
    작성자 모두까기 작성시간 18.08.15
  • 그 동안 억눌린 여성들의 해방구 워마드의 순기능이 있다.
    ------
    이런 주장을 하는 변호사도 있네요.

    워마드 글을 보면 세종대왕, 김구, 안중근은 모두 한남충, 즉 벌레들이다.
    단, 이승만, 박정희는 벌레가 아니다.

    이렇게 주장하는 곳이 여성운동 하는 곳이라고만 볼 수 없습니다.
    쪽 발 이들이 주장하는 걸 그대로 가져다 주장하면서 여성운동이라니...
    박사모는 이렇게 쪽 발 이들 주장을 그대로 합니다.
    돈이 쪽 발 이들로부터 들어온다고 추측됩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8.15



  • <정세 호전을 위한 한 줄 의견_ 3>


    전략 없는 전술과 전술 없는 전략은 분명한 전략전술.
    ===============================================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8.14
  • 국민연금 폐지하고 그동안 부은
    금액 이자 붙여서 돌려줘라
    그리고 이제와서 국민연금안이
    정부안 아니라고
    발뺌 하느라 정신없는 정부
    이명박그네나 문정부나 백성을
    개.돼지로 아는건 똑같구나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8.12
  • 모든 정당은 당이 추구하는 이념을 정당명에 집어넣는데...

    더불어민주당에... 더불어가 없고
    자유한국당에... 한국이 없고
    바른미래당에... 미래가 없고
    민주평화당에... 평화가 없고
    정의당에... 정의가 이번에 죽고 없다.
    작성자 모두까기 작성시간 18.08.12
  • 이제 슬슬 접어야만 하는가...?

    문재인에 대한 기대를 이제는 접어야만 하는가...?

    이 이다지도 덥기만 하던 말인가...

    먼저 치고 들어가면 안 되나...?

    최저임금도 짜증나고...

    은산분리완화도 짜증난다...

    덥다...

    더워...
    작성자 허행민 작성시간 18.08.10
  • 전라지역 번개팅모임 공고(전북,&전남,광주)

    일 시 : 2018년 8월 11일 (토) 오후6시(저녁식사)
    장 소 : 광주 양림동 기독병원 앞 [양림밥상]
    무더운 날씨만 시간이 허락하시면 오셔서 좋은 시간 만드십시요~~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8.08.10
  • http://www.sisajournal.com/journal/article/176742

    독일 최저임금 인상으로 저소득층 소비 늘어나 (전세계의 디지털화 기후변화에 대한 대응방안을 마련중인 독일사회) - 시사저널 독일취재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8.09
  • 인재를 등용하는 것이 성공과 진실에
    접근하는 길인데

    앞장서는 사람들이 수준이하면
    리더가 뛰어나도 배가 산으로 간다던데ㅡ

    인재등용은 자신이 나서지 않아도
    정상에 오를수 있거늘

    무지한 자들이 횡횡하니
    자신도 무너진다는 옛 성인의 말이
    있지요

    아첨꾼들이 설치니 성인을 찾아
    삼초고려는 고사하고 다가오는 자채가
    가진것 잃을까 두려워 멀리한다는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8.09
  • 이만원 누진제로 일반서민을 우롱한
    정권
    니덜 헐리웃 액션이 영원한줄 아는쥐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8.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