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칵.cxxx]김을동 “세월호 유족, 나라 위해 양보해라” 네티즌 “자기 손자가 당했어도 저럴까”
작성자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작성시간25.03.16조회수2,256 목록 댓글 17출처 : http://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89024
김을동 최고위원은 “정말 이런 ‘적’이라고 하는 것이 지금 협상을 하는 누구한테 향한 것인지 묻고 싶다. 정말 조금은 우리가 이제는 나라를 위해서 서로 좀 양보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세월호 유족들에게 여야 합의안 수용을 촉구했다.
이 같은 내용이 알려지자 네티즌 다수는 불편한 심정을 감추지 않고 있다.
네티즌 다수는 인터넷 게시판 등을 통해 “국회의원이라는 작자가 자식을 잃은 부모한테 나라 생각해서 양보를 하라니…그런 사고방식이 너무 무섭다”, “나라를 생각해서 뭘 양보를 하란 말인가. 진실을 밝히고 이런 일이 다신 없게 원인규명을 하자는 건데”, “자기 손자가 저런 일 당했으면 가만히 있었겠나”, “정치권에는 애초에 기대한 것도 없지만 유족들 너무하다는 반응까지 나오니 사람이 어쩜 저리 못됐을까 싶다. 선거 땐 국민 이용해 먹을 때로 이용해먹고, 이제는 국회일 방해 말라는 뜻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