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낙승문
원기사 출처 : iMBC연예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영화 <침범>이 2025년 3월 개봉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침범>은 기이한 행동을 보이는 7살 딸 소현 때문에 일상이 무너진 엄마 영은(곽선영)과, 20년 후 과거 기억을 잃은 민(권유리)이 해영(이설)을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심리 파괴 스릴러다. 특히, "잘못하면 벌을 받아야지"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얽히고설킨 세 인물의 팽팽한 긴장감과 예측불가한 전개가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지독하게 밀어붙이는 매력”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원안 웹툰은 평점 9.82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곽선영, 권유리, 이설, 기소유까지 신선한 캐스팅과 강렬한 연기 앙상블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침범>은 오는 3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11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5.03.26 new
여샤 이거 쫄보 겁 많으면 개무서워..?
-
답댓글 작성시간 25.03.26 new
피 진짜 조금 나오긴하는데.. 막 겁주거나 놀래키는 장면은 안나와
-
작성시간 25.03.26 new
이거 웹툰 재밋어서 정주행햇는데 저때 네웹 존나 많이나오던 시절이라 인기순위 밀려서 금방 결말내버린거 같다고 사람들이 댓글로 아우성이엇음 ㅜ 네웹이 압박넣은거같다고ㅜ
-
작성시간 25.03.26 new
원작 진짜 재미있기 봤었는데🥹
-
작성시간 25.03.26 new
웹툰은 안 봤고 영화만 봤는데 연기파티 미쳤어
투데이 버블beta
서비스 안내
다양한 출처의 최신 빅데이터 문서들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는 검색결과 하단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