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장례업체 새끼들 진짜 간악하다..twt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8|조회수14,713 목록 댓글 49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63720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유랑단 | 작성시간 26.06.18 노잣돈 진짜돈 태우면 안돼서 바꾸는거랬잖아 그럼 애초에 가짜돈 준비하면 안돼..?
  • 작성자목동 | 작성시간 26.06.19 노잣돈이 제일 어이없음
  • 작성자왕좌의 게임 | 작성시간 26.06.19 죽기 전에 잘하고 돌아가시고나서는 가성비로 할게요ㅠ
  • 작성자타코먹거싶다 | 작성시간 26.06.19 아빠돌아가셨을때 돈없어서 제일싼걸로 고르고나서는 아빠한테 한참 미안한 마음으로 살았음..
  • 작성자30억 | 작성시간 26.06.19 아니 진짜 정신 없엇거든. 그 수많은 선택지 중에 당연히 리무진 선택 했다고 생각햇는데 당장 발인인데 선택 안햇더라;;;; 진짜 그만큼 얼이 빠져잇엇음...그래서 내가 미쳣지 하면서 울면서 엄마 깔고 앉아서 화장터 간 미친새끼거 됨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