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스크랩] 존나 대충하는 잔치국수 쏘주안주도 해장도 쌉가넝

작성자젤리젤리7|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90 목록 댓글 47

출처 : 여성시대 No.19 김민규

ㅁㅂ



대충요리 달인.. 나여시...
잔치국수하면
애호박
당근필수 재료라고 생각하지 여시덜
아니야
맛만 있으면 돼...!!!!

그릇 새로 사서 이뿌게 찍은걸로 미방 교체 ㅎ


먼저 완성한 대충찌끄린 잔치국수!!!!!!!!!




재료 소개 따란,,,

소면
김치
계란
고춧가루
대파
참기름/들기름 (상관업슈)
육수티백 (없으면 대안있슈)
쇠고기다시다

김가루 (있어야 좋아유)




먼저 육수 먼저 우려야해!
작은냄비에 물 대충 때려넣어서 끓여!

육수티백은 암거나 써도 상관읍서
티백이 없는 여시덜은
다시다 두스푼 넣어서 끓여!! (맛이 좀 들해)

티백있는 여시들은 1인분 기준 다시다 반스푼같이 넣어서 끓여줘



글고 계란 지단은 머 말 안해두 알지????? ;-P
(사실 사진찍는거 깜빡해서 그려왓습니다요...ㅎ...)

김치 한줌정도 송송 썰어서 참or들 기름에 대충 볶아!!!



이제 소면 끓일 물 올리자!🫖


물 끓는거 기다리는 동안



양념장 만들어!!!



사실 나는 계량 안해 대충 눈대중으로 하그든..

여시들도 대충 해도되는디 계량 필요한 여시들은 대충 참고만해 이거슨 대충하는 잔치국수니까!!!!!

대충 대파 저만치



~계량 필요한 여시덜~참고만 하세유~
대파2 고추가루 2 간장 4 참기름 0.5 깨 1

대충 저렇게 자작하게 만들기만하면돼



진심 계량 할필요 없서!!
글고 혹시 간마늘 있으면 간마늘 반스푼 넣어주면 더 존맛~~~~!!!!!!




소면 이만큼이 1인분이라는디


사실 내가 다먹으면 그게 1인분





소면 찬물에 안씻궈두 되는데
씻궈야 면발 더 쫄깃탱~~~!!!







이제 맛나게 먹어 양념장은 취향껏!!



문제시 또 울와기 자랑




~대애충 하는 레시피 보구가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렇게나말하는여시 | 작성시간 26.06.25 존맛!!!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1234!! | 작성시간 26.06.25 헉 .. 따라먹어야지..
  • 작성자젠젠이젠 | 작성시간 26.06.25 오늘 바로 해먹야겠다 !!!!
  • 작성자롤라리어용 | 작성시간 26.06.26 new 맛도리네여,,
  • 작성자그러를그러새 | 작성시간 14:26 new 와 완존 맛도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