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No.19 김민규
ㅁㅂ
대충요리 달인.. 나여시...
잔치국수하면
애호박
당근필수 재료라고 생각하지 여시덜
아니야
맛만 있으면 돼...!!!!
먼저 완성한 대충찌끄린 잔치국수!!!!!!!!!
재료 소개 따란,,,
소면
김치
계란
고춧가루
대파
참기름/들기름 (상관업슈)
육수티백 (없으면 대안있슈)
쇠고기다시다
깨
김가루 (있어야 좋아유)
먼저 육수 먼저 우려야해!
작은냄비에 물 대충 때려넣어서 끓여!
육수티백은 암거나 써도 상관읍서
티백이 없는 여시덜은
다시다 두스푼 넣어서 끓여!! (맛이 좀 들해)
티백있는 여시들은 1인분 기준 다시다 반스푼같이 넣어서 끓여줘
글고 계란 지단은 머 말 안해두 알지????? ;-P
(사실 사진찍는거 깜빡해서 그려왓습니다요...ㅎ...)
김치 한줌정도 송송 썰어서 참or들 기름에 대충 볶아!!!
이제 소면 끓일 물 올리자!🫖
물 끓는거 기다리는 동안
양념장 만들어!!!
사실 나는 계량 안해 대충 눈대중으로 하그든..
여시들도 대충 해도되는디 계량 필요한 여시들은 대충 참고만해 이거슨 대충하는 잔치국수니까!!!!!
대충 대파 저만치
~계량 필요한 여시덜~참고만 하세유~
대파2 고추가루 2 간장 4 참기름 0.5 깨 1
대충 저렇게 자작하게 만들기만하면돼
진심 계량 할필요 없서!!
글고 혹시 간마늘 있으면 간마늘 반스푼 넣어주면 더 존맛~~~~!!!!!!
소면 이만큼이 1인분이라는디
사실 내가 다먹으면 그게 1인분
소면 찬물에 안씻궈두 되는데
씻궈야 면발 더 쫄깃탱~~~!!!
이제 맛나게 먹어 양념장은 취향껏!!
문제시 또 울와기 자랑
~대애충 하는 레시피 보구가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