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들 가셨데... 이곳까지 왔는데 소주 한잔 못했네. 개발현장과 토요일, 일요일 손님들 때문에 정신이 없고만 ( 내 맘 같지가 않아...) 오랫만에 본 감독님, 우강씨, 철이, 동욱이, 보석이랑 잘 얘기도 못하고~ 여기 잘 마무리 되면 시간 되니까 내 꼭 보답주 한번 사리다. 작성자연극쟁이(김성훈)작성시간15.06.22
2013년 감사합니다. 부족한 제게 많이 가르쳐 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함께 운동하지 못해 죄송하고 많이 아쉽네요. 송년회나 연습 때 뵙고 인사드리려구 했는데 제가 급하게 해외에 나가게 되어 이렇게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감사한 분들이 정말 많은데 하나 하나 적다가 혹시 다 적지 못하면 서운하실까 이만 줄입니다. 내년에도 종종 뵙고 인사드릴게요.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부스터 화이팅입니다! ㅎㅎ작성자박준호작성시간13.12.16
어제 경기로 올해 경기도 마무리가 됐네요.. 마지막 경기를 참여 못해 무쟈게 아쉽네요... 그래도 열심히 동계훈련해서 내년에도 올해보다 더 좋은 성적내야죠.. 전 그전에 말씀드렸듯이 1년 쉬고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구경갈께요~ 모두 실력 일취월장하시고 부상없이 즐야하시길...작성자정재석작성시간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