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언제들 가셨데... 이곳까지 왔는데 소주 한잔 못했네. 개발현장과 토요일, 일요일 손님들 때문에 정신이 없고만 ( 내 맘 같지가 않아...) 오랫만에 본 감독님, 우강씨, 철이, 동욱이, 보석이랑 잘 얘기도 못하고~ 여기 잘 마무리 되면 시간 되니까 내 꼭 보답주 한번 사리다.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5.06.22
  • 요즘 이러고 살어 가끔 들러봐 ㅋㅋㅋ
    http://blog.naver.com/otmtech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5.05.15
  • 다들 잘 지내쟈?
    야구 잊은지 오래구먼....ㅋㅋ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5.05.15
  • 가끔 카페 구경오는데... 경기후기가 없어 재미없네요... 이번주 선린이고하니 구경 함 갈께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4.07.07
  • 모두 수고했습니다~♥
    부모님배웅으로 마지막 훈련을 못해 아쉽군요~ ^^
    오늘 단합된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집중하여 역전승을 이룬것에 모두에게 승리의 축하를~~♥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4.05.04
  • 오랜만입니다~^^ 재현이가 어느덧 4살이 되었네요..그 동안 감히 엄두 못내고 있었는데...볼팍리그 할 때 조만간 델구 함 놀러갈께요~ 작성자 신종섭(NO.8) 작성시간 14.03.25
  • 여기는 인도입니다 ㅎㅎ 다들 새해에 건강하시구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스터 화이팅! ㅎㅎ 작성자 박준호 작성시간 14.01.01
  • 크리스 마스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당직이라 병원에 있습니다. 내년에도 부상없이 재미있게 운동합시다...ㅎㅎ 작성자 조호범 작성시간 13.12.25
  • 2013년 감사합니다. 부족한 제게 많이 가르쳐 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함께 운동하지 못해 죄송하고 많이 아쉽네요. 송년회나 연습 때 뵙고 인사드리려구 했는데 제가 급하게 해외에 나가게 되어 이렇게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감사한 분들이 정말 많은데 하나 하나 적다가 혹시 다 적지 못하면 서운하실까 이만 줄입니다. 내년에도 종종 뵙고 인사드릴게요.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부스터 화이팅입니다! ㅎㅎ 작성자 박준호 작성시간 13.12.16
  • 이번주는 어떻게 되는거에요???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3.11.20
  • 어제 경기로 올해 경기도 마무리가 됐네요.. 마지막 경기를 참여 못해 무쟈게 아쉽네요... 그래도 열심히 동계훈련해서 내년에도 올해보다 더 좋은 성적내야죠.. 전 그전에 말씀드렸듯이 1년 쉬고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구경갈께요~ 모두 실력 일취월장하시고 부상없이 즐야하시길...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11.18
  • 이번 번개 1박2일로 몸이 피곤하네요.. 모두들 고생많으셨고 재미있었네요.. 영진이형,우강이형 항상 감사드리고 철이랑 동욱이가 이번 모임에 고생많았던것 같다... 고맙게 생각한다.. 담엔 더 많은 인원들이 참석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11.04
  • 자! 진건 진거고 앞으로 잘하면 됩니다..까짓거~~

    그리고 2014년을 위한 회비를 언넝언넝 입금바랍니다.
    총무 계좌로 입금바라며 11월에 리그 잔금 입금해야하니까 미리미리들 부탁합니다.
    총무 계좌를 모르는 분은 메뉴란에 공지사항 항목을 보면 나와있으니까 참고하십시요!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3.10.31
  • 모두가 저의 잘못입니다ㅠㅠㅠ
    요즘 잠이 통 오질 않습니다...
    팀원들에게 미안하네요..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3.10.29
  • 어제 경기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우승이 쉬운게 아니네요... 어제 경기에서 뛰지도 못하고 묵묵히 벤치에서 응원해준 모든 팀원들에게도 미안한 맘이 있네요~ 남은 경기 심기일전해서 마무리 잘 합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10.28
  • 정현이가 탑리그 방어율 타이틀 획득했네요... 축하축하~~그리고 경기기록을 보니까 인왕마운틴이 타격이 좋은팀인가 보네요... 수비에 신경바짝써야겠어요~~ 일요일에 필승으로!!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10.21
  •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ㅎㅎ 요새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고 있는지라 너무 정신이 없었네요 ㅠ 다들 즐겁게 야구 하고 계신가요?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3.10.03
  • 담달에 병점역으로 이사가요. ㅠㅠ 너무 멀리는 참석 힘들겠구먼유 ㅎ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9.27
  • 다들 추석잘보내셨습니까??홍은리그 기록보는대 정현이형 대박이네여 7승1패 방어율 1.81 ㅎㅎ 작성자 이명수 작성시간 13.09.26
  • 요즘 우리팀의 타격페이스가 많이 떨어져서 걱정입니다.. 나부터도~~ 이번주 경기에서 타석에서 바짝 집중해서 팀타율을 올려 봐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9.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