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에잇 비온다.ㅠㅠ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11.11
망할놈의 비.....에이쒸~~~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11.11
라식 잘 아시는분?? 병원 추천 받습니다. 담달에 수술받을까 하는디... 내년 성적 대박 기원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11.06
오늘 멀리까지 가셔서 경기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10.21
이번주는 어찌하나요??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10.16
추석연휴 잘보내시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2.09.29
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전 열심히 삽질 하겠습니다!!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2.09.29
추석들 잘보내시고.. 여긴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9.29
이미지 확대
부스터 모든분들... 추석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연휴 마지막날에 봐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9.28
10월 14일 윈리그 경기 잡혔습니다... 시간은 공지 올라오면 올리겠습니다... 10월 3일 효창리그 경기는 운영자가 확인해보고 연락주기로 했습니다 시간 비워두시길...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9.20
저 없어도 인제 다 이기네요? ㅋㅋㅋ 부스터의 저력은 역시 ㅎㅎ 대단합니다~~남은 리그 경기도 합심해서 다 이겨요~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9.19
이번주는어떻게 해요??연습이라두하나요??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9.18
보석아!! 이 글보면 나한테 전화줘라.... 010-2726-8998이닷...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9.18
횡성 사진 올렸습니다. 다음에 더 많은 인원 참석해서 더 많은 사진 추억 남기고 옵시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9.18
잘들 다녀 오셨나?? 같이 못갔다와서 아쉽네..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9.17
조심히 올라오셨는지요~ 저도 갔어야했는데ㅜㅜ 송어회ㅜㅜ 내년엔 절대안빠지고 가겠습니다..ㅋㅋ 아참.. 철이형.. 조..조아합니다ㅋㅋ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9.16
어제오늘 형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오랜만에 나온 종섭이형님이 사주신 송어회도 너무맛있었구요 처음으로 같이 시합한 종민이형도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로 팀활력도 높아졌구 늦게왔지만 부상투혼으로 열심히 해준 재석이형 고생하셨습니다 아쉽지만 한경기만 하고가신 영진형님 정말아쉬웠습니다명수형도 일때문에 부득이하게 가서 넘아쉽구요 희환이형 선발로 멋진투구하느라 고생많았는데 제가 말아먹어서 죄송해요철이형의 "살아나고있어!!"의 의미를 어제알았네요고개숙이지말라는말 깊이세기겠습니다ㅎ아 그리고 동욱이형 뛰어!!!ㅋ동욱이형도 진짜 고생했어요 잠만 잘잤어도 더던질거같았는데ㅎ모두 고생하셨구요 다음주에뵙겠습니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09.16
생각하면할수록 아쉽네요~~어제 한창 분위기 무르익어가던 참이었는대 제가 분위기깬건 아닌지 조심히들 올러오십시오 담시합때 뵙겠습니다~
작성자
이명수
작성시간
12.09.16
지금 햄스트링 부상으로 운동에 지장이있습니다... 횡성가서도 벤치만 지켜야되는건 아닌지~~~ㅜㅜ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9.10
보석아!! 혹시 이 글 보면 나한테 전화해라...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9.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