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2010년 새해에는 번역계에도 볕드는 한 해 되기를~~ 작성자 소요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후르바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별별♪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_^ 작성자 딸기가조아 작성시간 09.12.30
  • 大家 新年快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엄청갑부 작성시간 09.12.30
  • みなさん、よいお年を~ 작성자 미양 작성시간 09.12.28
  • Felice Anno Nuov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aghi 작성시간 09.12.28
  • 번역가족 여러분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09.12.27
  • 메리크리스마스~^ㅡ^ 작성자 지현+ㅁ+ 작성시간 09.12.27
  • 圣诞快乐 작성자 중국한족여교사 작성시간 09.12.25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Dennis 작성시간 09.12.25
  • 크리스마스 이브 ^^ 아름답게 보내세요 여러분.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2.23
  • 어제 오전에 시간을 내어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아바타'를 보고 왔습니다. 평일 오전에 시간을 내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프리랜서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2.18
  • 가입질문 오류 아닌가요? ^^; 북한도 한국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다면 정답은 "백두산" 작성자 초갼 작성시간 09.12.18
  • 영어라고는 한마디도 못하는데 어제 저녁 퇴근 길 외국인이 길을 묻더군요. 캔유스픽 재패니스? 했더니 모른다하는..일본인이냐 묻더라는 ㅡㅡ;;; 우리말로 역이름을 대길래 어찌어찌 가르쳐는 줬는데...음...영어 공부 해야 할까요? ㅠㅠ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12.16
  • 담당자가 바뀐 이후로 일을 많이 받지 못해서 공부할 시간이 많아졌네요. 실력을 증진하라는 하늘의 뜻이라고 생각하고 영작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2.16
  • 오늘은 넘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skola 작성시간 09.12.14
  • 2009년도 이제 마무리할 때입니다. 다음해에도 번역물 잘 해나갈 수 잇도록..~ 작성자 sarah67 작성시간 09.12.14
  • 좋은 주말 보내셨어요?^^ 오늘 무지 춥네요. 작성자 나루미78 작성시간 09.12.14
  • 게시글 작성하려고 하는데. 각 게시판 마다 내용 몇줄 미만으로 작성금지 되있는지 알려주세요 작성자 반역의 라크스 작성시간 09.12.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