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모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jolie dame 작성시간 09.11.01
  • 오늘로 11월이 되었습니다. 시간 참 빨리도 가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1.01
  • 분수에 넘치지 않는 행동을 경계해야 고통이 찾아오지 않는다. 작성자 화부산 정상에서 도를 닦다. 작성시간 09.11.01
  • '행복에는 반드시 대가가 따른다.' 하는 말...사실이네요...^!* 작성자 카일 작성시간 09.10.31
  • [제목:풍선] 불어야 커진다. 그러나 그만, 멈출 때를 알아야 한다. 옆 사람보다 조금 더 키우려다가 아예 터져서 아무것도 없이 된 신세들을 보라. - 정채봉 선생의 시,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라'에서...주말 잘 보내세요^__^ 작성자 Avant-Garde 작성시간 09.10.30
  • ^^ 아침, 저녁 참 쌀쌀하죠? 감기 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SoulfuLady 작성시간 09.10.30
  • ^^ 좋은 하루입니다. 휴...근데 힘들긴 하네요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화이팅 으라차차~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0.29
  • 저하고 오랫동안 같이 일을 했던 업체의 실장님께서 회사를 그만두고 창업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아무쪼록 잘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0.27
  • 할롱~~ 저녁 맛있게들 드셨나요오오? ㅎㅎ 작성자 토성 작성시간 09.10.27
  • ^^ 와우~ 오후 날씨 정말 좋네요 ㅠㅠ 추워지기 전에 많이 즐기고 싶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0.27
  • 혹시, x-dic 사이트 사용하시는분 계신지..거의 1주일 동안 사이트가 다운이라서요. 작성자 code 작성시간 09.10.27
  • 또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일이 없어서 노는 날이 많았는데 이번 주는 바빴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0.26
  • 아~~ 벌써 일욜 저녁이네요... 내일은 다시 산업전선으로..... 작성자 대까 작성시간 09.10.25
  • 오늘 기분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정말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ㅋㅋ 작성자 불어라봄바람 작성시간 09.10.25
  •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출첵~!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0.24
  • 마음을 다스리고..우리말 표현을 다시 한번 공부하고..사랑하는 마음을 가져보고..다같이 화이팅~~ 작성자 이바람 작성시간 09.10.23
  • 요새 일이 드문드문하네요. 지난 달까지만 해도 일이 쌓여 있어서 제발 좀 마음 편히 쉬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말이 씨가 되었나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0.23
  • 안녕하십니까? 신입회원 인사드립니다, 저는 한일 ,일한 의학 공학부분 번역을 일본 현지에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cute지은^^* 작성시간 09.10.22
  • 안녕하세요! 신입회원 가입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번역사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작성자 개달아빠 작성시간 09.10.22
  • ^^; 출췍요 ㅠㅠ 미오님 감사요 으흑...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0.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