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여러 문자때문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기치는 사람과 제 이름이 같대서 한번 보라는 말씀들에...ㅜㅜ 작성자 이희완 작성시간 09.08.03
  • 아침부터 덥네요! 8월 한달만 잘 넘기면 더위도 한풀 꺾기겠지요. 더위먹지 않게 건강관리 잘 하시세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02
  • 오늘 가입해서 여러 정보를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봄이 사랑 작성시간 09.08.02
  • 어느새 7월이 다 가고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은 쏜살같이 흘러가는군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8.01
  • 일을 시작해야 하는데, 책만 펼쳐놓고 며칠동안 빈둥빈둥....아 더워요. ㅡ.ㅡ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7.31
  • 오늘 처음 가입 했어요...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요 작성자 beginning 작성시간 09.07.31
  • 너무 더워서 잠이 안오네요...전기세 무서워서 에어컨도 못틀고..ㅜㅜ 작년 여름에 앞집 정원에 살면서 아침마다 절 괴롭히던 참새만한 매미가 또 나타났으니 늦잠은 물 건너갔고...불면증이 도질것 같아요...(외로운건가?ㅋㅋ)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7.31
  • 카페지기님 오랫동안 활동하면서도 아직 준회원인줄 오늘 알았습니다. 정회원으로 등업신청하였으니 등업바랍니다. 꼬~ 옥 요- 작성자 참외마이콜 작성시간 09.07.30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작성자 angelo 작성시간 09.07.30
  • 출석이요 ㅎ 작성자 솔잎향기です 작성시간 09.07.30
  • 어제 하루는 푹 쉬면서 영화도 보고 잠도 충분히 잤습니다. 너무 자서 그런지 어깨가 조금 결릴 정도입니다. 어쨌든 충분히 쉬어서 그런지 오늘은 일할 의욕이 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29
  • 아,, 저도 번역일 고정적으로 좀 있으면 좋겠어요... 쉽지가 않네요 !!! 작성자 시크릿의 찌니 작성시간 09.07.28
  • 출석이요 작성자 Lapistic Mind 작성시간 09.07.27
  • 출췍임돳!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7.27
  • 출석요~ 작성자 레이몽 작성시간 09.07.26
  • 일하고 싶어서 그런가..꼭 내일이 월요일같아요. 여러분 화이팅!! 작성자 goodtrans77 작성시간 09.07.26
  • 간만에 출첵해용~! 저 있는데는 여름인데도 오늘은 너~무 선선하네요. 작성자 시즈 작성시간 09.07.25
  • 올만에 출석이네요. 요샌 번역을 통 안해서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7.25
  • 문제는 산더미이거늘.. 결국 오늘도 그냥 이렇게 그렇게 보내버렸습니다.. 아무도 해결 해 줄 사람이 없구 누구도 해결 해 줄 수 없다는 거 알면서도 매일 매일 이러고 그러고 있습니다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7.24
  •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하루 푹 쉬었는데 오늘도 너무 피곤하네요. 어제 저녁에 마신 포도주와 밤에 마신 맥주 때문일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