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헉..1:1대화 신청이 왔는데...팝업을 해제를 해놔서 못봤는데...누굴까요...궁금한거 있으면 잠못자는데....;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8.12.14
  • 일본어 공부중에 번역쪽으로 정보를 얻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tomato77 작성시간 08.12.14
  • 반갑습니다^^ 작성자 루버피 작성시간 08.12.14
  • 반갑습니다.오늘 가입했어요. 작성자 하늘이여 작성시간 08.12.14
  •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K - marblerage 작성시간 08.12.13
  • 안녕하세요~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angelo 작성시간 08.12.13
  • 모처럼 고향에와서 닭소리에 눈을 떴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를...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12.13
  • 좋아하는 음악 다 무료포인트로 다운했더니 넘 좋네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2.12
  • 영화 <피아니스트>를 보고 나는 알았다. 1940년대의 폴란드인들은 너나할것 없이 모두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는 사실을!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2.12
  • 안녕하세요~~ 작성자 chacol 작성시간 08.12.11
  •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대해도 될런지... 헐,. 작성자 hottilie 작성시간 08.12.11
  • 푸근한 하루네요~ 작성자 순이 작성시간 08.12.10
  • 저 밑에 영상번역하는분, 부럽삼. 저는 누가 에세이번역 한껀 준데요. 잘해야 계속 줄텐데..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8.12.10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2.10
  • 들왔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2.10
  • 오랫만에 일이 밀려 밤을 꼴딱새고 카페에 들어와보니 카페 ON 나 빼고 0명...ㅡ.ㅡ ㅋ 이번 송년 모임엔 꼭 나가리라 벼르고 있었는데...동생이 각시를 소개하러 일본으로 온다고 해서 아무래도 클스마스와 신년을 나고야에서 보내야 할듯... 아으~속상해~~도움 안되는 동생넘...우리 신년모임도 할꺼죠? ㅜㅜ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2.10
  • 다큐하나 번역했어요. 보람있네요. 전 영상쪽이 맞나봐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2.09
  • 낮엔 따뜻하더니 밤엔 역시 춥네요~ 작성자 푸른하누리 작성시간 08.12.08
  • 저는 추운날 아무데도 안나가고 이불싸고 번역하는 것 매우 좋아해요 작성자 행운나무 작성시간 08.12.08
  • 눈길 조심해서 다니세요... 작성자 eureka 작성시간 08.12.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