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네요. 월요일에 일 하나를 마치고, 화요일 하루는 쉬고, 어제부터 다시 새 일을 하기 시작했는데 벌써 일주일이 다 가고 있습니다. 시간 참 빨리 가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14
  • 오늘은 새벽에 좀 바빠서 출석이 늦었습니다.2271904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4
  • 찌는 듯이 더운 것 보니, 얼마 안 있음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아흉.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 지...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8.14
  • 벌써 수용일이 되었네! 아 세월 너무 빨리간다...2261893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3
  • 제가 LG카드와 조흥은행에서 만든 BC 카드를 쓰고 있었는데 LG도 신한으로 넘어가고 조흥도 신한으로 넘어가면서 결국 둘 다 신한카드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번에 두 카드의 전산 통합 작업을 한다는데 이상한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12
  • 그늘이 짙어져서 여름이 물러가는 것 같은 데 그래도 무척 덥네요. 225188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2
  • 요새 너무 더워서 그런지 업무 능률도 뚝 떨어지고 아침에 몸을 일으키기기 힘드네요.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서늘해지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11
  • 이건 입추가 아니에요..쪄죽을것 같아요 작성자 cute lady 작성시간 08.08.11
  • 박태환의 금, 여자 양궁의 금에 이어 축구 대 이태리 전에서 기적이 일어나길 기다렸으나 역시 기적은 없었습니다.224187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1
  • 입추가 지났지만 더위는 아직 대단합니다. 건강에 조심하시기를...2231867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0
  • 어제 저녁 북경 올림픽 개막식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2221856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09
  • 을랄라...미복(末伏)이가 왔다고? 오늘 안주는 뭘로 할까...0808080955 작성자 은조협려[殷鳥俠侶] 작성시간 08.08.08
  • 오늘은 핸드폰 및 은행 업무 등을 하러 포항에 나갑니다~ 거의 한 달만에 외출을 하는 군요.~ 와우~ 신나!!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8.08
  • 입추도 지나고 말복도 지났으니 이젠 가을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나? 2211845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08
  •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휴가 시작! 오늘 경주로 고고싱~~^^ 3박 4일동안 먹고, 보고, 느끼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고 오겠슴돠~~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8.08
  • 오늘 하루 보람있으셨나요? 작성자 독일 사나이 작성시간 08.08.07
  • 번사의 애물 단지 용사마와 영사마가 안 보이는 군요. 얘들도 휴가 갔나? 피서지에 사기치러 갔나..ㅋㅋ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06
  • 8월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독일 사나이 작성시간 08.08.06
  • 점심 맛나게들 드셨나요~? 작성자 S lover 작성시간 08.08.06
  • 안녕하세요~! 작성자 프린트대행 작성시간 08.08.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