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가입했어요. 반갑고 잘 부탁 드립니다...^___^ 작성자 miki80 작성시간 08.03.04
  • 반갑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동양인 작성시간 08.03.03
  • 가입했습니다. 반가워요~^-^ 작성자 미캉스키 작성시간 08.03.03
  • 가입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선형 작성시간 08.03.03
  • 잘부턱드립니다. 작성자 김윤전 작성시간 08.03.03
  • 하핫. 달려봅시다. 작성자 u R my the apple.. 작성시간 08.03.03
  • 빨리 봄날씨가 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윤귀상 작성시간 08.03.02
  • 어느덧 1월과 2월이 지나가버리고 3월이 되었습니다. 시간 참 빨리 가네요. 이 귀중한 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3.01
  • 저두 가입했습니다..ㅋㅋ곧 한국돌아가는데요 기분 참 묘하네요...잘 부탁드림니다~~~ 작성자 경애 작성시간 08.03.01
  • 가입했습니다. 봄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elite007 작성시간 08.02.28
  • 가입했어요. 작성자 milyoung 작성시간 08.02.27
  •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작성자 Hyouten 작성시간 08.02.27
  • 이 곳 통해서 오랫동안 일해왔는데요. 오늘은 새삼 너무 고마워지네요. 이 곳을 통해 얻은 일자리고.. 애 둘 키우고.. 작성자 모험가 작성시간 08.02.26
  • 오늘 번역 시험 보고 왔는데 자꾸 자신이 없어지네요 ㅜㅜ 작성자 프리윌리 작성시간 08.02.24
  • 어제 오후부터 감기몸살 때문에 일을 못하고 있습니다. 역시 건강이 제일 소중한 것이지요.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2.22
  • 히야~ 오랜만에 들렀어요...한 2년되었나....ㅋㅋ 반가워요^^ 작성자 stubby 작성시간 08.02.22
  • 요즘엔 회사번역도 싫고 통역도 싫어지네요.ㅜㅜ .. 만화책 번역하시는 분들 혹시 있으시나요? 아 왠지 부러워요.. 작성자 riris 작성시간 08.02.21
  • 안녕하세요.. 보름날 부럼은 드셨나요? 작성자 서하아빠 작성시간 08.02.21
  • 번역사님들, 즐거운 주말이 다가옵니다. 우리 모두 힘냅시다^^ Go, go.........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2.21
  • 일어번역을 해보고 싶은데..번역학원을 다니기 이전에 일반학원을 다녀서 jpt나 jlpt자격증 따고 번역공부를 하는게 좋을까요..어떻게 하는게 좋은지..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못난진옥이 작성시간 08.02.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