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죄송합니다. 제가 큰 실수를 했습니다. 제는 교포입니다. reality씨 대단히 감사합니다..제 자세를 바로 잡아주셔서요..사실 제가요. 학교때 공부가 그다지 좋지 았았습니다...여러분들은 한국분인가요.교포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머리가 너무 아둔해서.. 저는 착심하고 인내성이 있는 선배님(실은 선생님과 같은데요.)을 원합니다. 호트메일로 저한테 가르쳤스면 합니다. 가능하면 어느 마음 좋으신 선배님 답글을 남기시고 ..ㅎㅎㅎ작성자123.190.116.***작성시간07.12.07
안녕하세요. 카페 이름을 보고 들렸습니다. (번역 사랑 )???? 제가요 지금 번역 업무를 맞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글에는 영어가 너무 호되게 되어 제가 갈필를 못 잡겠습니다. 이 카페를 통하여 많은 통역상 선배님들을 사귀고 싶습니다. 발부탁합니다. 작성자123.190.118.***작성시간07.12.06